안녕하세요. 제가 작성한 개선안에서는 뇌신창격의 설치기화 관련 내용이 삭제되었습니다.

하지만 뇌신창격 수동 사용의 활용도와 설치기화를 아쉬워 하시는 분들이 많아 제가 생각한 이유에 대해
얘기해보자 합니다.

1. 뇌신창격 스택화 -> 한번에 터트리기 구조
-> 이건 딜 누수와의 연관성 때문이였는데, 뇌신창격의 발동조건을 완화하고 추가타의 발동 형식을 롤백 한다면
딜 누수가 대부분 해결될 것 같아 제외하려고 합니다.

2. 새롭게 추가된 수동 사용이 설치기화로 변경됩니다. 
-> 테스트 월드 기준 현재 수동 사용의 활용도가 사실상 0에 가깝습니다. (후딜 완화가 된다고 해도)
그 이유는 지금의 형태에서 사냥 보조로써는 추가타만 의미가 있기 때문입니다. 
사냥 빌드면에서도 설치기가 더 편하구요.

아래는 개선안에 추가할 예정인 내용입니다.
----------------------------------------------------------------------------------------------------------------------------------

뇌신창격의 수동 사용 모드를 설치기화로 변경해주세요.

뇌신창격은 현재 사냥에서 도움이 전혀 되지 않고 있습니다. 앞에 있는 개선안이 모두 적용된다 하더라도 
뇌신창격은 공격하는 방향(전방)에 생기는 데, 실질적으로는 전혀 도움이 안되는 것이죠.
따라서 새롭게 추가된 수동 사용 모드로 뇌신창격을 사용했을 때 설치기 형식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수동 사용 모드(설치기)의 발동 조건은 자동 사용 모드보다 많은 공격 횟수를 충족하여야 
사용이 가능하게 만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생각한 뇌신창격 설치 모드의 스킬 설명입니다.
수동 사용 모드의 발동 조건은 자동 사용 모드보다 훨씬 많은 공격 횟수를 요구합니다.
수동 사용 모드는 뇌신의 창을 설치를 할 수 있게 되는데, 일정 주기마다 주변의 적에게 공격하게 됩니다.
이 때 자동 사용 모드에서 발생하는 추가타는 발동 되지 않으며, 일정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게 됩니다.
또 재설치를 했을 때에는 원래 있던 뇌신의 창이 사라지며, 다시 소환됩니다.

이와 같은 내용을 정리하여 개선안(버그리포트용)에 추가하려고 합니다. 
앞으로 자유게시판에 게시할 내용은 핵심적인 문제(뇌전스택, 신뇌합일, 창뇌연격, 해파)만 게시하고
나머지 내용은 직업게시판의 개선안, 버그리포트용 개선안에만 수록할 예정입니다.

자유 게시판에서 가독성의 문제와 또 내용이 길다 보니 많은 분들께 전달하기 어려워 내린 결정이니 양해바랍니다.

제가 작성한 개선안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고 추가 의견이 있으면 댓글로 공유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