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주관적 의견 다수
근본의 도미니언, 프로미넌스 같은거면 몰라

인겜의 도트 느낌? 하나도 안 남. 그냥 일러/애니 갖다 놈
타격 이펙트? 그것도 딱히
컷씬이 잘 어울리는 직업이냐? 모르겠음

왜 6차로 모든 직업 컷씬을 강제 할당시켰는지도 모르겠음 진짜
캐슈 검정 코코볼? 디자인이야 멋지지. 인정함
근데 그걸 컷씬으로 봐야된다는게 진짜 너무 이상해...

가장 어색한게 코코볼 날아가는게 너무 빨라
캐슈는 원래 묵직한 중화기 맛이 있어야되는거 아닌가?
코코볼 느리지, 아씨밤 나름 느릿? 하지
삼숭이도 퉁퉁퉁 쏘지, 풀메도 투두둥 떨어지지
경쾌+빠름은 캐슈랑 그렇게 어울리는 요소가 아닌데...

컷씬을 굳이 코코볼 멀리 슝 날아가게 만들어야했는지 의문임.

물론 컷씬에서 코코볼이 느리다=시전 동작이 크다=단점이다=그럼 후딜 느릿한 6차 받을래? 이거로 해석될 수도 있음
근데 육중하면서도 파괴력 있는 컷씬 비슷한 건 이미 예시가 있잖음...그것도 매우 훌륭한.

플위 하이퍼-카타클리즘.
=>이거 시그너스 리워크 전 이펙트가 딱 캐슈에 어울리는 묵직함이라고 보는데...

근데 이런 걸 인지하고 있었으면 풀메이커 이팩트 색감을 진즉 고쳤겠지
에라이 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