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5차도 물론 나사 빠지고 하자있는 스킬들이 너~~~무 많지만
당장 나온거는 6차및 스킬 오류이기 때문에, 6차를 중점으로 개선 리포트를 써보고자 합니다.


스킬 오류 개선사항: 트리니티 시커 재생성 미적용

해당 글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현재 트리니티로 인해 생성되는 시커가 제대로 작동되지 않아 6차의 풍선딜을 측정하기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이 점 빨리 고쳐져야 할 것 입니다.

추가로 하나 더 적고 싶은 부분은 공속 부분이 있는데, 공속의 경우 다른 직업들도 공통으로 테섭에서 적용되는 것 같아서 테섭 오류라 생각이 드는 부분이라 넘기도록 하겟습니다.


6차 스킬 개선사항:

1. 2분주기에 맞는 6차 스킬의 데미지 조정.

다들 아시다싶이 3분 주기의 경우 리레링에 맞춰서 딜을 할 수 있는 반면에 2분주기는 웨펖이 한번 이상은 낀 채로 작동을 해야 합니다. 이렇게 웨펖으로 인해 작동되는 딜을 고려하여서 딜 수치가 조정 되어야 한다 생각합니다.




2. 그랜드 피날레 30초 지속의 딜 압축

타 직업의 60초 지속형 스킬에 비해서는 짧은 편이기는 하지만 7~8초 이상의 컷신으로 인한 버프 스킬의 증발, 완벽히 30초딜을 넣기 힘들 뿐더러 압축딜이 아니기 때문에 시드링에서 손해보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랜드 피날레 시전 이후 30초동안 풍선으로 변경되는 것이 아니라 10초로 바뀌어야 한다 생각하고, 그에 따라 풍선의 데미지도 상승 되어야 한다 생각합니다.




3. 컷신 시간과 바인드 시간의 조율

이 부분은 제 개인적인 의견이라 댓글로 반대되는 의견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엔버의 컷신 시간은 7~8초로, 그랜드피날레를 사용하고 난 다음 6차 바인드를 사실상 쓸 수 있는 시간은 2~3초밖에 되지 않습니다. 파티플의 경우 이 영향이 없긴 하지만, 솔플에서는 바인드 시간의 영향이 클수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부분에 있어서 제 개인적인 의견은 6차 오리진 스킬을 사용하자 마자 바인드가 걸리는 형태보다는, 오리진 스킬 컷신 이후 바인드가 걸리는 형태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추가로 마스터리 코어의 개선사항으로는 로어와 시커가 추가되어야 한다 생각을 하는데 해당 코어에서는 반영이 될지를 모르겠어서 제가 확실히 적지는 못했습니다. 마스터리 코어와 관련해서도 의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당장 생각나는 개선사항은 요렇게입니다.
패밀리어, 에너지 버스트, 버프 압축 및 다른 사항들은 정말 예전부터 울부짖었던 개선사항이고, 엔버 유저라면 누구든 아는 사항이라 생각하여 6차 개선사항으로는 잠시 제외했습니다.

다른 엔버 유저분들께서도 혹시 제가 작성한 의견에서 반박 또는 보충해야 할 의견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고, 제가 미처 발견하지 못한 6차 구조 개선 의견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