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정리
1. 극딜 평딜 직업 군이 있다
2.컷신 7초의 평딜캐는 최악의 시너지파티원이다
3.솔플에서도 벽명박해파는 타직업과는 달리 득보다 실이다
4.평딜캐로서 확실히 겨냥하고 설계하면 메이플의 다양성이 대폭상승한다
5.건의 사항
: 컷신 줄이기
데미지 너프하기
대신 평딜강화버프를 길게 가지기
( 약 20분간의 평딜로 타 직업6차 극딜기 이상의 딜)
대신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임
이유는 아래■에있음


이미 캐릭터들은 명확히 3분 극딜 2분득딜 평딜캐릭터로 나눳습니다
근데 현재 6차주력기가 극딜의 형태로만 주어지면서 평딜캐릭터 벨런스상 극딜의 데미지가 약한 캐릭터 스트라이커가 보입니다 . 평딜캐가 애매하게 6차주력극딜 하나의 스킬만 쌔도 시드링이나 파티시너지도 다른 캐릭터데려갈텐데 6차극딜기가 쌔지도 않을 뿐더러 쿨타임은 6분이라는 극딜의 쿨타임 형태를 띄고있습니다

또한 쌔지도않고 컷신은 7초로 파티 최악의 시너지입니다
1분 기다려서 쓰는 필살기같은 스킬이 그저 데미지약한 평딜에도 어울리지않는 보스 격파시간 낭비스킬로 전락해버렸거든요. 기껏1분기다려서 뇌명박해파같은 약한 스킬을 7초간 기다려서 보스 시간을 낭비하는 건 그 누구도 원하지않을 겁니다. 솔플 캐릭터로 만들어서 상관없다? 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것도 말이안됩니다 평딜캐릭터라는 스트라이커는 보스 시간 안에 최대한 평딜을 시간사이사이 아껴가며 욱여넣어야하는 특성에 도움되지도않특성7초간의 낭비된 컷신과 7초가 무색할만큼 약한 데미지는 심각한 언벨런스 평딜캐의 극들기입니다.

평딜캐의 극딜기.. 참 모순적인 말인 것 같습니다 극딜기를 주더라도
극딜이 너무 쌔면 평딜캐라는 다양성이 사라질테니말이죠

그러면 어떻게 하는걸 원하느냐 생각하실 겁니다
1. 극딜기를 차라리 딜을 좀 더 약하게 만들고 컷신도 줄인다
2. 대신 약 15~20분간의 평딜을 다른 6차 극딜기보다 조금 더 쌜 정도로 강화한다
Ex)
6차 극딜기로 6초 동안 폭발력있는 딜을 뽑는 타 극딜직업이 있다면보스 격파시간 30분 이라예를들면
20분 정도는 꾸준히 딜넣어야 조금 더 쌘 정도의 6차 주력평딜버프기
를 만드는 겁니다

■단점은 확실하겠죠 꾸준히 강화버프를 쓴 평딜을 넣지못하면 타직업
보다 약한 겁니다 -> 보스의 스타일 마다 상성이 생기면서 다양성 증가
이건 빈부격차가 아닌 다양성임

앞서 건의를 드린 내용이 또 있지만
메이플에는 조합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주극딜러 + 시너지법사 +시너지탱커
하지만 이 조합이 거의 주로 이루고 다른 조합은 남은 캐릭터들을 데려가는 식에 불과합니다
결코 성능이 좋아서 하는 것이아닙니다

다만 평딜캐의 입지를 위와같이 수정해주신다면 주극딜러를
머리로 두지않고 또 다른 평딜러를 중심으로한 조합이 생길 것입니다

메린이의 직업선택 다양성과 폯을 넓히고 조합의 다양화와 그에 따른
장비메물의 가격 상승으로 상업자로서도 큰 이득이 생길겁니다
빈부격차로 인한 좋은 직업의 아이템이 비싼 현상은 달라지겠지만
전반적인 가격이 낮은 아이템들이 상승하게 될 겁니다

여러모로 많은 부분의 상승점이 기대되는 고로 이와같이 건의드립니다
진심으로 메이플을 사랑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부탁드리고 스커 개발담당자에게 제발 전달되길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