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댓글에 써준 문의들 작성중

1. 엔버 극딜 구조 개선(패밀리어스택이라도 삭제)
우리는 퓨어딜러 라는 포지션인데 극딜이라는 극딜은 남들보다 힘들게 쌓은 스택에 맞춰서 시드링,링크 올리고 극딜해도 다른 직업에 비해 만족스러운 딜이 안나온다. 
극딜 총합 딜량을 봐도 남들이랑 비슷한 수준으로 딜을 넣고 싶지만, 버프가 있는 30초 동안 쉬지 않고 평딜을 해야 비슷해지는 수준인데 30초동안 현실적으로 딜 하는 것이 쉬운가 하면? 보스는 자꾸 움직이고 없어지고 즉사기라도 맞으면 딜하는 시간에 공백이 생겨 사실상 만족스러운 딜을 못넣게 된다.
(스택 문제로 파티격으로 파티를 들어가고 싶어도 남들 딜해야하는 시간 스택쌓아야하는 파티격 민폐로 눈치도 보임)

2. 트리니티 공속 버그 문제
(이거 해결해서 안들어오면 엔버에 대한 미래 처우는 계속 똑같을 거고 개선도 없을거라 예상)

3. 6차스택에서 다른 직업군들의 비해 너무 많은 손해를 봐야하는 시스템을 개선
다른 수치를 내려 최종뎀을 상향 시켜서 전체적으로 6차 스택 효과를 볼 수 있도록 개선

4. 퓨어 딜러 치곤 딜이 너무 약함 6차 시커라도 나와야함
6차 강화된 시커가 나오든가 아니면 피날레 끝나고 강화된 시커를 지속시간을 늘려 주든가 해줘야 
120 주기에 30초라는 기나긴 극딜 시간을 보안이 될 수 있음

5. 코디 관련
엔버 마네킹을 통합 하지 않아 상업적인 목적으로 둘로 나뉘어 관리 하는 것 처럼 보이고
유저들의 불편함도 날이 갈수록 점점 쌓이게 됨, 무기를 따로 따로 적용하게 하여서
 코디 자율성을 높여 주도록 개선

더 문제를 적어주세요 일하면서 쓰다보니 말이 두서가 없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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