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아크는 완성형이라고 하지만 게이지와 연계 모두 갖고 있는 직업입니다. 그런데 여기다 연계를 강제로 하고 스택도 쌓게 하면서 기괴한 직업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여기서부터 복사해서 테섭에 문의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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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6차로 인해 아크의 특색을 잃고 난이도만 올라가고 그로 인한 이득은 매우 적습니다.
다음과 같은 개선안을 보냅니다.
꼭 반영해서 아크 유저들에게 쾌적한 재밌는 게임 플레이를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1. 깨어난 심연 스택 삭제
현재 아크는 게이지와 연계 모두를 갖고 있어 난이도가 있는 직업입니다. 여기다 스택까지 추가한다면 난이도가 기하급수적으로 상승합니다. 캐릭터 플레이에 족쇄를 추가하지 말아주세요.
깨어난 심연 스킬의 스택을 없애고 스펙터 모드에서 상시 발동하도록 개선해주세요.
그리고 현재 끝없는 고통, 굶짐 같은 경우 연속적으로 깨어난 심연이 연속적으로 발동하지 않습니다.
극딜 컨셉의 아크에게 필요한 메커니즘이라고 생각합니다. 깨어난 심연이 연속기에도 다수 발동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또한 지금 퍼뎀도 너무 낮습니다. 코강도 없는데 2700퍼는 너무 낮습니다. 퍼뎀상향이 필요합니다.

2.가장 오래된 심연(6차 오리진 스킬)
지금 다가오는 죽음(사출기)이 터지는 것이 막타밖에 없습니다.
지속적으로 스펙터 스킬들이 터지는데 다가오는 죽음(사출기)이 생성 안 되는것은 아크의 특색을 훼손시킨다고 봅니다.
지금 딜적인 부분을 손본다고 해도 돌아오는 죽음(사출기) 생성은 무조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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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좋은 생각이 있거나 다른 의견이 있다면 지속적으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와 의견이 비슷하다면 표시된 부분을 복사해서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테섭 문의 링크
https://maplestory.nexon.com/Testworld/BugReport/Cre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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