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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1-12 03:09
조회: 1,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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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다운삭제하고 시커증발삭제하고 2분돌려주고 퍼뎀돌려주고 로어범위돌려주고 디바이드롤백해줘왜 또 키다운같은 족쇄를 1분마다 차야하나?
1분마다 후딜ㅈ같은 버프 3개쓰고 보스붙어서 설치기쓰고 키다운누르는데 쿨밀림 / 순간이동이면 개손해보는 딜구조가 말인가? 차라리 에버처럼 딸깍으로 딜 들어가면 좋잖아 익절트가 시커 사출 늘리는 스킬이니 키다운으로 사출량 늘리려는 뜻? 그렇다면 시커증발은? 익절트와 패밀로 시커의존도 높인 딜구조면 시커 증발=딜 개손해인데 보스지정불가나 순간이동같은 패턴때 시커 증발? 보스 패턴에 따라 쿨밀림+시커증발로 딜이 점점 누수되는게 엔버의 개성인가? 3분주기는 안전한패턴/극딜패턴때 바인드걸고 한번 모아서 편하게 치는데 1분마다 사출기딜러라 버프시간동안 계속 공격해야 딜효율이 나온다? 거기에 키다운이라 사용환경자체가 굉장히 불편해지는데 키다운 줄꺼면 1분으로 한 이유가? 피로도 3배로 늘리는 이유가 뭘까 긴 오리진시간을 참았던건 이쁜 6차모션+괜찮은 한방 극딜이라 그래 이거라도 만족하자며 그랬던거지 오리진스킬을 이제 익절트와 같이 쓰면서 아예 사출기스킬로 바꿔보려고 퍼뎀 낮추거 같은데 그럼 익절트 지속시간도 손해보면서 한방 극딜도 낮은? 장점과 장점을 합친게 아니라 단점과 단점만 골라서 가져오는게 무슨 일? 로어범위늘렸다고해놓고 Y축내려서 윗층 안 닿게 만든거는 유저기만인가? 보통 자기층+자기윗층 닿는게 일반적이고 그래서 점프스킬점프스킬하는거지 자기층+자기 아랫층 닿게 하는건 무슨 의도인지? 스킬이펙트 따라오냐 남아있냐는 판정 동일한, 순전히 유저의 취향차이 그렇기에 더욱 바꿔서는 안 되는 패치였지 않나? 텔포/덮점 캐도 텔포 불편하다고 안하는 사람들 꽤 많고 심지어 트점도 아니면 불편해하는 사람도 있음 이동기도 개인의 취향에 반영해서 직업 선택하고 스킬 이펙트도 유저의 취향으로 선택한건데 갑자기 스킬이 뒤에 남는 스킬이 되어버리는?? 캐릭터 구조 자체를 취향으로 고집해서 꾸역꾸역남기면서 이런건 그냥 휙휙 바꿔버리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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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재획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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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롱할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