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배틀쉼 봄버 
* 사거리, 인식범위, 이펙트, 데미지, 트리거, 추가기능, 다른스킬 뎀증 패시브 변경점 일절 없음
* 걸으면서 소환할때 멈칫거리는거 사라짐(후딜은 본섭과 동일)


2. 넥타

* 소환수별 데미지 치수 고정 → 최종뎀 25% 증가로 변경
* 문제는 배틀쉽 봄버 패시브에 다른 소환수 뎀증이 안붙어서(그대로여서)
  넥타를 쓰면 오히려 배틀쉽 봄버를 제외하고 본섭보다 소환수 데미지 증가량이 떨어짐!!

     [참고 본섭 ]
      - 소환수명 : 넥타 전 수치 → 넥타 후 수치 (최종뎀 증가량%)
      - 명사수 크루 : 170% → 220% (29.4%)
      - 쌍권총 크루 : 200% → 285% (42.5%)
      - 시즈 봄버 : 300% → 450% (50%)
      - 배틀쉼 봄버 : 400% → 500% (25%)

     [테섭]
      - 소환수명 : 넥타 전 수치 → (최종뎀 증가량%) 넥타 후 수치
      - 명사수 크루 : 170% → (25%) 212.5%
      - 쌍권총 크루 : 200% → (25%) 250%
      - 시즈 봄버 : 300% → (25%) 375%
      - 배틀쉼 봄버 : 400% → (25%) 500%



3. 드레드노트

* 타수분할
  풍랑(등장딜) : 데미지 5.669배 약해짐 / 타수 5.672배 많아짐 (유지)
  폭격(지속딜) : 데미지 2배 약해짐 / 타수 2배 많아짐 (유지)

* [특이사항] 풍랑 52타에 캡틴 디그니티가 52타가 터짐(신규, 오류아님 공식임)
데미지는 드레드노트의 약 3%수준이므로 오리진이 3%쌔졌다고도 볼 수있음
(타직업은 생각보다 꽤 많이 타수 분할하면서 오히려 약해졌다고 들음 이거는 좀 맛있네..)


근데 이거 진짜고민 많이했는데
오리진에 캡디 갑자기 왜터짐?.. 
툴팁보면 직접공격하는 공격 스킬에 발생한다고 써있어서
노틸러스, 스봄, 어썰트에 안터지는거 납득하고 있었는데  이거 괜히말했다가 헤드샷당하는거아니야? 라고생각하지만 소신발언해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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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떨어져서 그냥 사진도없고 폰트도안바꾸고 막 쓰려고했는데 어쩌다 보니 형태좀 나온듯

그나저나 딱봐도 이거 본거같은데 
https://www.inven.co.kr/board/maple/2298/176165?my=post

다른 내용들도 좀 해줄만하지않았나? 이제 기대가안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