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4-18 19:42
조회: 1,907
추천: 0
0초뚝 캐슈의 담백한 보스후기드리프트(돌진기) 익숙해질 겸 익스우 솔격을 기준으로 했습니다. 1. 쿨이 밀림 말로 설명하기 보단 그림으로 보여드립니다. 뭔 말 하는지 아실거에요. 극딜 하고 다음 극딜까지는 1분의 시간이 주어져 있죠. 시드링 체인지 위해서 본체, 맵 패턴 피하랴, 숨돌 때문에 캐논 점프, 백 스텝, 드리프트 최소화 해야하고, 눈치 보느라 최대 10초~20초까지도 딜이 없어서 손해 보네요(본인 빡숙 아님) 게다가 극딜이 돌았다고 바로 못쓰죠, 특히 스우는 웨폰 극딜할 때는 바인드가 없다 보니 텔포 눈치 보느라 계속 밀리죠. 솔플이니까 다행이지 파티격가면 무조건 민폐겠네요. ![]() 2. 스몽에, 풀 메이커 극딜마다 써야 할지, 쿨 돌면 바로 써야 할지 고민이 됩니다. 극딜마다 쓰려면 이전 극딜과 다음 극딜 사이 빈 공간에 딜 손실 보네요. (위 그림 리레-웨폰 사이 빈 공간) 쿨 돌면 바로 쓰면 극딜할 때 딜 손실이죠. 해결법은 버프는 아니지만 버프 시퀀스에 넣어주면 좋겠네여. 딴직업중에는소환수를 버프 시퀀스에 넣어준게 있는거로 아는데..?) 3. 드리프트 특정 보스의 특정 패턴을 회피할 때, 확실히 좋습니다. (ex,익스우 거대 촉수, 세렌 장판 등) 근데 한 평생 다른 방법으로 피하다 보니 손에 잘 가지 않네요. 이 부분은 언젠가는 익숙해질 것 같아요. 이 좋은걸 다른애들은 쓰고있었다는거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