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보스입장전 불릿 수동 후 어비스같은 버프쓰고 오토로 하는 이유가 뭔지….

2. 파티할때 1번과정을 거치고 입장 후 극딜시퀀스 바로 쓰면 되는걸까요??? 파티버프를 따로 뺐는데 입장전에 먼저쓰고 1번과정 후 입장극딜인지

3. 돌증 사용할때 돌증이 생긴위치에서 터지던데 보스가 다른곳으로 텔포하면 안맞는건가요

4. 바인드는 커맨드 해제하고 사용하는게 좋을까요? 붙어서 딜링안하면 돌증스택이 잘안쌓이는경우가 있다고 들은거같아서

5. 원기터칠때 계속 눌러서 터치는거랑 연타랑 어떤게 빠른걸까요

6. 멈출수없는 충동은 퍼뎀이 낮던데 연계할때 무조건 섞어야하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