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25
조회: 86
추천: 0
본캐 데티해방하고나면 캡틴 하려는데 어때요 선배님덜해방하고 본캐는 9.5~10만으로 내리고
캡틴도 데티 해보고싶어졌는데 어떻다고 보심까 본캐도 평딜캐입니다... 아직 검밑솔만 하는중인데 윗보스는 어떤가 싶어서 글 올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