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하고 본캐는 9.5~10만으로 내리고
캡틴도 데티 해보고싶어졌는데 어떻다고 보심까
본캐도 평딜캐입니다...
아직 검밑솔만 하는중인데 윗보스는 어떤가 싶어서 글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