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1. 메카캐리어의 ai문제
애가 따라올때도있고 안따라올때도있습니다
어쩔때는 텔포하다가 어쩔때는 그냥 날아오죠 이것을 해결하려면 모법사들의 소환수ai를 메카캐리어에 적용시켜야한다고 생각합니다
2. 메카캐리어의 함재기문제
현재 메카캐리어의 딜링방식은 함재기가 사출되고 적에게 히트 후 복귀하는 형식입니다
허나 복귀하는시간이 함재기의 갯수가 많아질수록 오래걸리며 현재 테섭에선 함재기 사출모션은 존재하나 복귀는 모션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또한 함재기의 갯수가 시간지날수록 많아지는 형태이므로 모법의 인피니트와 같은 구조입니다
이에따라 최적의 딜링조건이 까다로워졌습니다
그러므로 처음에 사출함재기의 갯수를 고정시키고 사출 히트 복귀가 아닌 사출 히트 폭파 or 사출 히트 체공 복귀로 바꿔서 부족한 딜을 올리고 체공시에는 일리움 리요의 딜링방식을 기용하면 될듯싶습니다
계속 딜을 한다면 너무 강해지므로 어느정도 딜하다가 캐리어로 돌아가서 에너지재충전을 하는컨셉으로 나아가면 될듯합니다
3. 버그 및 맵분활문제
현재 메카캐리어는 소환수판정임에도 로봇마스터리의 최종뎀효과를 못받고있습니다
이에따라 데미지는 안나오고있죠 또한 소환수라 맵분활된곳에서 플레이어와 캐리어의 위치가 다른맵파일에 위치하면 캐리어는 텔포도 공격도 하지않습니다
로봇마스터리는 수정하면되는일이지만 맵분활은 맵파일통합 or 1번사항인 ai의 모법 소환수화가 해결방안이 될듯싶습니다
4. 가동률문제
현재 메카캐리어는 가동률25퍼센트의 소환수입니다
200초쿨에 50초가동시간인데 저는 메카캐리어에 멀티플처럼 강화정도에 따른 가동시간증가를 넣어 가동률을 올리는것이 사냥에도 보스전에서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개선안
1. Ai를 모법 소환수로 교체
2. 함재기 사출량고정 후 사출 히트 폭파 or 사출 히트 체공 복귀
3. 버그수정, 맵통합 or Ai를 모법 소환수로 교체
4. 가동시간을 강화정도에 따른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