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직접적으로 내가 피해받은건 1도 없고
오전 내내 좀 개빡치고 현타와서 ㅈ같은 감정이 전부인데
어차피 이 ㅈ같은 감정이랑 운영진에 대한 실망은
그깟 보상 몇 개로 해결될 것도 아니고


보상 몇 개 생색내기용으로 퍼주면서
민심 달래기하면서 


이정도면 됐지 뭘 더 보상을 바라고
징징거리는거냐 니네 피해본 것도 없지않냐라는 놈부터

굳이 까일 만한 내용이 아닌 것 까지 아득바득 가져와서
운영진 억까하면서 갈라치기하고 분탕치는 놈들 보느니



진자로 진지하게
강원기 혹은 이번 사태 관련 담당자 이름 걸고
다시 한번 제대로 사과문 공지 한 번 올리고

앞으로 이런 ㅈ같은 운영 안할거고
만약 무슨 문제가 터지면 공지에서 솔직하게 
기술적인 문제 혹은 이후에 복잡하게 터질 문제들을 털어놓고
양해를 부탁드린다 라는 식으로 진짜 '소통'하겠다는 약속이라도 좀 했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