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04
조회: 161
추천: 0
주간던전 경치랑 솔 에르다 보너스 단계 따로 설정하는 건가여?블루베리는 270때 쓸려고 해서 오늘까지 270은 못 만들 것 같아서 내일 초기화 되기전에 그냥 하이마운틴 돌려고 하는데
1.보너스 단계 설정 하는거 경험치랑 솔 에르다 각각 따로 설정이 가능 한 건가여? 2.만약 따로 라면 둘 다 1단계 해주는게 메포 효율을 생각했을 때 젤 낫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