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달라고 하는대 질문좀
150 한번에 지를꺼면 담달 초에 할까요?
지금 달말인대 해버릴까요?
지금 한 20정도 과금한 상태인대 어떤방법이 좋나요??
레드 달아보는게 첨이라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