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 274 레테 하고있습니다.
에잠, 유잠, 레잠, 등등 이제 막 깨닫고 게임을 하고 잇습니다.
안타깝게도 공략을 늦게 보는 바람에 제 멋대로 바르고 했었는데, 혹시 이후 셋팅 방법좀 알려주실수 잇을까요ㅡ

챌린저스는 3만점으로 플레티넘?까지 햇어요!

앞으로 열심히 해볼생각이구요!

100-150억 정도 자본금 구해서 해볼생각이기도 합니다.


1. 현재 장비에서 어떤거부터 어떻게 셋팅을 바꿔야할지?

2.드메템 드메템 그러는데 보스장비1개 , 드메템1개 이런식으로 나눠지는건지
공용으로 사용하는건지??

궁금합니다!!

다들 즐거운 메이플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