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린이인데 카레잠 어디에 써야할지 모르겠어요
하나는 해방무기에 쓰고 하나 남는거 보조에 쓰라는 분들도 계시고 하트가 근본 선택지라고 하시는 분들도 계셔서
일단 보조는 유니크 두줄이고 하트는 그냥 페어리에 에픽만 달아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