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0:07
조회: 476
추천: 0
도와주세요 전투력 2100만까지 올렸는데도아델 직업인데 전투력 2187되나? 그정도 되는데도 하드스우도 못깨고 하드데미안도 못깨고
노말듄켈까지 힘든데 너무 똥손이어서 패턴 피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계속 연습만이 답일까요? 아님 전 스펙 더 올려야할까요? 극딜 사이클대로 쿨 돌때마다 하는데...피도 안깎입니다..하드 데미안은 원래 일케 안 깎이나요? 제네시스 패스까지 샀는데 이렇게 보스도 못도는데 괜히 샀나 싶어 후회되네요ㅠ
EXP
63
(63%)
/ 101
|
카이사조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