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미라클 타임으로 운좋게 레전을 가서 유효 두 줄만 띄워서 쓸려고 하는데 골드 큐브 20개 정도 투자해도 될까요? 그리고 남은 30개랑 앞으로 얻을 수 있는 큐브들은 나중에 해방무기에 쓸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