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3:40
조회: 216
추천: 0
레전잠 한장 어따써야될까요?무기는 고정이고 하나를 어따 써야될 지 모르겟습니다
보조나 엠블렘은 유니크 공2줄씩 띄웠고 하트는 유니크24퍼가 떠버려서 쓸 곳이 마땅히 없는데 그냥 파는게 나을까요 아님 미분 거품 빠질때까지 기다렸다가 짬통으로 쓰는게 좋을까요
EXP
513
(13%)
/ 601
|
곰자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