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 :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TMi1lOx-S6-W-NNNjISYH2i1uqg22h8vUeQ_LKt93Vg/edit?usp=sharing



28일전에 올리고 다시 재업해봅니다. 아주 간단하게 만들었지만 그냥 배포합니다.
이름도 안 박혀있으니 맘껏 불펌해도 됩니다. 

6개의 시트가 있는데 정확히 말하면 3개시트와,, 그 3개시트와 동일한 시트가 복사본으로 있습니다.

실질적으로 쓸만한건 경쿠효율이랑 헤이스트 유무 시트입니다.






경쿠효율 계산입니다.
2배쿠폰 먹으면서 재획당 10~11퍼 올리다가
슬슬 2배쿠폰이 떨어져서 문득 1.5배쿠폰이나, 또는 경쿠없이 쌩으로 사냥하면 몇퍼나 오를까 궁금해서 만든 겁니다.
생각보다 많이 오르는것을 보고 사냥할 의욕을 돋구아줍니다.







단순계산 시트입니다.
폴로 엘몹 콤보킬구슬 등이 전혀 고려되어 있지 않으므로
실제 사냥했을 때보다 더 낮은 경험치가 나옵니다. 따라서 마릿수를 조금 오버해서 조정하여 실제 획득했던 값에 맞춰놓고 그 다음에서야 경험치도핑 변수들의 유무를 체크하면서
유의미한 값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 만든건데 그냥 평소에 재획당 몇퍼올리는데
다 동일한 조건으로 헤이스트때 사냥하면 재획당 몇퍼올리는지 보여주는 시트입니다.
당연하지만 경험치도핑이 많을수록 헤이스트효과가 줄어드며
경험치도핑이 적을수록 헤이스트효과는 극대화됩니다.
헤이스트 기간에는 룬경험치가 200%로 증가하고 룬쿨도 10분으로 줄어드는데
거기에 프루토/폴로 의 등장주기도 짧아져서 실질적으로 올라가는 경험치는 저것보다 소폭 높을 것입니다.

저기에 입력해보고 헤이스트 기간에 사냥계획을 잘 세워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