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침부터 

인터넷, 고객센터에있는 해결방법 등 모든 방법 동원해도 경로를 못찾고 재설치만 함
오늘 재설치만 다섯번째고  재부팅은 열번이 넘어간 상황

네트워킹안전모드 등등 모든방법 다해봤고, NGM.log 를 1:1 문의로 보내려고했지만 저 .log 파일조차 존재를 하지않음 (숨김모드로 당연히 봄)

그래서 절망하고 있었으나



네시간만에 해결방법을 찾았습니다

해결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0. 작업관리자에서 메이플스토리 삭제 및 기존 메이플스토리 폴더 전부 삭제
1. 게임 다운로드로 들어감 (START 클릭x)
2. 다운로드
3. 설치된 설치전용파일로 실행하여 설치해주시면됩니다
4. 실행 전, 백신이 있다면 예외에 메이플 폴더 및 다운로드 주소를 지정 (특히 AVAST)

예외 주소 http://maplestory.dn.nexoncdn.co.kr/*
예외 폴더 (기본) C:NexonMaple


Q. 왜 임시해결법인가?
A. 게임 종료시 다시 설치해야합니다 (근본적인 해결x)

Q. 그럼 어떻게 하나요?
A. 일단 실행 후 게임하면서 마이너패치를 기다리거나,  1:1문의로 도움을 따로 받아야함

제발 빨리 고쳐주세요 죽겠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 19:07 오피셜 ㅡㅡㅡㅡㅡㅡㅡㅡ




백신이 주요 포인트 같습니다!

꼭 예외설정을 해주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