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과 같은 질문이 생각보다 많아서 적어봅니다

200 이후, 특히 몹 경험치가 고정되는 220 이후 구간에서 효율이 나오는가에 대한 말들이 많습니다만
일단 결과부터 말하자면 본인이 사냥을 하는 유저다 할 경우
하버 구간인 260 이전에서 사용시 손해는 보지 않습니다

몹 경험치 고정이 185만을 약간 넘는 수준에서 고정이라, 세르니움 몬스터 천마리 분 경험치 획득이 가능합니다.
당연히 일반적인 사냥에 비해 높은 수준이기에 손해는 보지 않습니다.
동굴 몹들의 순경험치가 44~47만이며, 셀라스몹이 51~59만, 리멘이 68~72만, 숨리멘이 86만 수준입니다
레벨구간 따라 +20%까지 가능하다지만 일반적인 사냥에 비해서는 경험치 이득입니다.
수정 : 리멘이상지역 '룬 폴로/에스페시아 + 사냥터 버닝'으로 뒤집힐 수 있음

경험치가 18.5억 상당이며, 보통 이용할때 최소 룬, 2배쿠폰, 익골, 경뿌에 쓸심내지 심 받고 들어가니
71억 이상입니다.
여기에 본인이 숍이라 찐심을 쓴다거나, 정펜을 사용한다던가, 해적군이라 다이스 효과를 받을수 있다던가, 
유니온이 육성되어 제로 유니온 및 경험치 점령이 가능하다던가, 메르링크를 장착한다던가, 혈맹의 반지, 하이퍼스탯의 경험치 투자 등의 방법으로 개인에 따라 추가적인 경험치 도핑이 가능합니다.

저는 은월로 얼마나 먹는지 확인했더니 95억 좀 넘게 나왔습니다.

다만 특히 테네브리스 지역 진입 이후에는 몬파 1회분+a or 테네지역 일퀘 1회분 경험치인지라
시간두고 천천히 하시는분들 혹은 유니온 키우고싶다 하시는분들은 다른 캐릭에 이용 추천드립니다.


2줄요약
1. 220이후 식량창고 손해인가? → 모든 아케인리버 지역 순수 사냥에 비해서는 효율이 좋음. 손해는 아님
2. 그럼 닥치고 가는게 맞나? → 다른 캐릭터 유니온이 육성이 필요하다 할 경우 그 캐릭 추천 (특히 문브 지역 이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