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 올렸던 필터 키 적용하는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옵션 값 관련하여 일부 문의가 있어 새 버전을 배포하였습니다.

정지 관련 내용이 있었다면 더 이상 배포는 고사하고, 
글부터 삭제하려고 했는데 1년 이상 지켜보니 딱히 문제 없는 것 같아 올려봅니다.



기존 버전 대비 주요 변경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불필요한 UI 삭제
    : 대부분의 사용자가 설정할 필요가 없는 속성 값들을 삭제하였습니다.

  2. 초기 프리셋 제공
    : 윈도우7 부터 11 환경에서 테스트를 진행하며 필터 키 끄기 및 켜기 프리셋을 미리 만들어 두었습니다.

  3. 프로그램 종료 시 복원 기능 제공
    : 프로그램 종료 시 필터 키 설정을 끄고 초기 설정으로 복원하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4. Visual C/C++ 디펜던시 삭제
    : 기존 재배포 관련 부분이 삭제되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프로그램 용량이 소폭 증가하였습니다(약 4 Mb)

  5. 편의성 관련 옵션 추가
    : 옵션 값을 잘못 설정 후 재설정 하기 어려워 하는 사용자가 많아 복원 관련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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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다운로드 시 보안 목적으로 브라우저 단에서 exe 또는 exe가 포함된 zip 파일 다운로드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내포된 바이러스는 없으니 안심하고 다운로드를 받으셔도 상관 없습니다.




Visual Studio 2019 또는 VC 16.1 컴파일러가 있으신 분들은 직접 빌드해서 사용하셔도 무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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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터 키란?

"아ㅏㅏㄴㄴㄴㄴㄴㄴㄴㄴ녀ㅕㅕㅇ하세요ㅛㅛㅛㅛ       피ㅣㄹ터ㅓㅓ키ㅣㅣ  프로글램이ㅣㅂㅂ니ㅣ다ㅏㅏ."

활성화하고 타이핑 하면 위 문장처럼 됩니다. 보다시피 내가 'ㄴ' 한번 눌렀는데 입력 속도와 간격(주기)을 변경시키는, 윈도우 내장 기능입니다.

처음에는 섀도어 암암블 때문에 만들었는데, 쓰다 보니까 부캐 불독이나 연계 캐릭터 할 때도 의외로 부드러워지는(?) 것 같아서 주보할 때 사용하는 편입니다.


# 신규 버전 UI 소개



# 사용 방법

기존 대비 사용법을 최대한 직관적으로 변경하였습니다.

  1. [켜기] 버튼을 클릭하면 설정된 프리셋이 로드됩니다.

  2. [적용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속성 값이 적용되어 필터 키가 활성화됩니다.

  3. [끄기] 버튼을 클릭하면 필터 키가 비활성화 됩니다.

여기까지가 기본 로직입니다. 아래는 부가 옵션입니다.

  • 속성 값을 변경 후 적용하기를 눌렀을 때 해당 속성 값이 프리셋에 저장됩니다.

  • [빠른 적용]을 체크하면 [켜기] 또는 [프리셋2] 버튼을 클릭 하자마자 별도 알림 창 없이 바로 적용됩니다.
    (보스 입장하고 1초라도 줄이기 위해 만들었습니다. 익숙해지면 활성화 하고 쓰길 권장합니다)

  • Ctrl + 버튼을 클릭하면 이름을 변경할 수 있는 창이 팝업됩니다.

  • [프리셋 2]는 일부 필요한 유저들을 위한 예비용 버튼입니다. 사용하지 않아도 무관합니다.


# 주의

  • 필터 키가 켜진 상태에서 룬이나 프리토(닭) 같은 리듬 게임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사냥 시 끄는게 좋습니다

  • 보스 입장 전 필터 키를 활성화하면 입력이 너무 빨라서 하드 들어가야 하는데, 노말로 들어가지는 불상사가 생깁니다. 가급적 들어가서 키는게 좋습니다. (경험담)

  • 속성에 관한 설명은 README에 있습니다. 일반 사용자는 기존 설정된 프리셋 값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속성 값을 과도하게 변경할 경우, 다시 타이핑하는 것 조차 어려울 수 있습니다. 속성 변경 전 반드시 [프로그램이 종료될 때 필터키 설정값 초기화] 옵션을 활성화 하고 진행하세요.

  • 종료 시 필터 키를 초기화 하는 옵션은 비정상 적인 상황(PC 강제 종료, 전원 차단 등)에서 동작하지 않습니다.

  • 속성 값은 [Repeat rate] 또는 [Repeat delay] 만 변경하세요. 또한 너무 낮게 설정해봤자 서버 단에서 받아들이는 한계치가 설정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