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 클탐 공략 / 고점 기록 뽑기 공략 둘 다 다루며 거의 카드선택에 관해 서술함

1. 평균 / 고점 공통

도,겸 좋고 궁 구림. 행운 잘 터지면 검 좋은데 일반적인 상황에서는 구린듯

3비유효 떴을때 헤도가 제일 좋음
헤도는 고르면 다시 안 떠서 다음 레벨업 때 유효 확률이라도 올라감

개인적으로 비유효 중엔 최대체력 > 이속 > 체젠 > 회피
공격 관련 도토리 3개중엔 공격력이 젤 구림

남은시간 4분25초 보스 뜨기 전에 라이딩타고 도토리 최대한 먹기

호랑이 젠 되기 전에는 왼쪽/오른쪽 아래에 있는게 무빙하면서 호랑이 잡기 편함
도 저렙이면 위치 상관없음

2. 평균 클탐 줄이기


겸 > 도 > 봉/장 > 검 > 궁
평균 클탐 줄이려면 망하는 판을 줄여야 하는데 겸 4렙은 단독으로 호랑이를 넘길수 있어서 망할 수가 없음
봉/장으로 대체 되긴 하는데 겸은 단독으로 충분하고 봉/장은 무기 하나 더 필요해서 확률적으로 겸이 더 좋음

3. 고점 뽑기


이론상 최고점을 말하는건 아니고 6분미만 컷 할 확률 올리기라 보면 될 듯

1렙에는 무조건 도 고름
빡컨하면 도 골라도 잡몹처리 봉에 딱히 안 밀림
봉은 0렙이어도 5분대컷 되는데 도는 0렙이면 안됨

3무기: 봉5 > 장 > 봉4 > 검
4무기: 검5 > 봉5 > 장 > 검4 > 봉4
뇌피셜이고 도,겸 좋고 궁 구린건 깔고 감
개인적으로 봉,검 5렙 찍을거 아니면 장이 더 좋은거 같음
도겸검으로 보스 6분컷하고 잡몹 남아서 6분컷 못한 경험이 있어서 검은 저평가함

초반에는 행운도토리 최우선, 경험치 1~2개는 있으면 좋음

최대체력, 헤도도 유효임
잡몹 피하느라 보스에 딜 못하는 상황 생기는걸 걍 몸빵으로 버티면서 딜하게 해줌 


하다가 생각나면 더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