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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7 1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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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12
260렙 소요시간 & 경험치 관련 정보먼저 결론부터 말하면
1. PC방 코인 캐서 210렙 50% 딸농 11판 = 235렙 (***딸농 경험치 220 이후 고정 ***) 2. 3배경쿠 사냥 기준 260까지 약 12시간 소요 200-235 (PC방 코인 캔 후에 딸농 11판 -> 1시간 30분) 235-240 2시간 240-245 2시간 30분 245-255 (극성비 2개+ 몬파 7판 + 일퀘 -> 30분) 255-260 6시간 (VIP 부스터 10회, 르파 15회) 3. 트레저헌터 (에스페시아 후속) 일일 10회, 약 1시간 사냥 분량 경험치 4. 영겁의 황금 태엽 (일일 1회 사용 부스터) = VIP 부스터 23배 효율 이후로는 계산 관련이라 안봐도 됨 (1) 딸농 경험치 효율 200레벨, 205레벨 효율은 측정 못함 혈반에 뜨는 경험치 숫자를 기반으로 전체 경험치 역산 실제 챌섭 딸농 경험치 효율 : 7.35배 (챌섭+챌섭패스+PC방+정펜+칭호+쓸심 10렙+혈반+하이퍼스탯+딸농400퍼) 210렙 : 혈반 150,000 -> 기본 경험치 150만 -> 실제 1마리 1100만 215렙 : 혈반 169,858 -> 기본 경험치 170만 -> 실제 1마리 1248만 220렙 : 혈반 185,833 -> 기본 경험치 185만 -> 실제 1마리 1365.8만 * 이후에는 235렙, 245렙에 측정해본 결과 -> 220렙과 동일 * 딸농 1장에 1250마리 (기본 1000마리 + 큰놈 50몹 분량 * 5마리 = 250마리) * 경험치통 210 79.56억 / 215 157억 / 220~230 (288.1+491+836.7) = 1615.8억 1장 : 205렙 0% 시작 / 215렙 끝 2장 : 215렙 시작 / 220렙 끝 3장~11장 : 220렙 시작 / 230 90% 끝 205렙에서 경험치 약 80억정도 채우고 210 50%에서 시작하면 235렙 0% 끝남 (2) 트레져 헌터 박스 폴로/프리토/에스페시아/불늑 전부 사라지고 대체되는 경험치 컨텐츠 온오프 불가능할 것으로 예상 도핑 영향X, 기본경험치 기준으로 지급, 이를 다시 계산해보면 추가 경험치 500% 기준 마릿수 (일일 10회, 쿨타임X, 평균 시간 모름, 운빨임) - 골드 상자 골드/레어 : 500마리 골드/에픽 : 1000마리 골드/유니크 : 2000마리 골드/레전드리 : 4000마리 - 다이아 상자 다이아/레어 : 5000마리 다이아/에픽 : 10000마리 다이아/유니크 : 20000마리 다이아/레전드리 : 40000마리 평균적으로 10회 모두 터뜨리면 1시간 분량 사냥경험치 얻을 것으로 예상 다만 온오프가 불가능하기에 첫날에는 235-240, 240-245 구간에 전부 사용해야하고 각각 30분씩 단축되는 것으로 계산했음 (3) 르파, VIP부스터, 황금 태엽, 영겁의 황금 태엽 르파 : 사냥 이벤트, 400마리 분량으로 계산, 총 15회 6000마리 VIP 부스터 : 2000마리 분량으로 계산, 255-260 구간에 10개 사용 255-260 리멘 세끝2-3 기준 (116,000마리) - (VIP 20,000마리) - (르파 6,000마리) = 90,000마리 (약 6시간) 황금태엽 (옥션 구매 가능, 일일 10회 제한) : 2000마리 분량 10개 구매 시 255-260 약 1시간 30분 절약 가능 영겁의 황금 태엽 (일일 1회 제한) : 46,000마리 분량으로 추정 (VIP 부스터 23배?) 270렙에 사용 시 13.5% 상승 -> 7200억, 아르크스 극장3 기준 약 46,000마리 경험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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