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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21 03: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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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4MB] 최초의 대적자 공격 범위 및 타이밍 1편: 강력한 공격1. 설명 청록색은 즉발 패턴이고, 붉은색은 지속 패턴입니다. 자주색은 1회 공격 후 소멸하는 패턴입니다. 범위가 직관적인 패턴은 제외했습니다. 검은색 사각형은 공격 0.36초 전부터 색이 어두워집니다. 불멸의 의지를 사용할 타이밍을 계산할 때 참고 바랍니다. 각 패턴의 정식 명칭은 패치 노트에 언급될 때만 알 수 있으며, 모든 패턴은 가칭입니다. 2. 1페이즈 2검: 숙여서 피할 수 있습니다. 3검: 1타와 2타에 한해 숙여서 피할 수 있습니다. 대검의 소나기: "무수한 검의 소나기가 대지를 덮친다. 지면을 벗어나야 한다." 1타는 200px 이상, 2타는 450px 이상 점프하여 피할 수 있습니다. 해당 패턴 시전 시 본체의 모션입니다. 공격 타이밍을 표시했으나, 본체에 공격 판정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1돌진: 일반적인 돌진 패턴과 달리, 공격 판정과 돌진 모션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최초의 대적자의 모든 돌진 패턴은 몸박 무시로 막을 수 없습니다. 쉐도우 파트너는 숙여서 피할 수 있습니다. 이 패턴을 제외하면, 쉐도우 파트너는 무조건 생성 1.44초 후 공격합니다. 3돌진: 1타와 3타가 강화 공격입니다. 2타는 숙여서 피할 수 있습니다. 1타의 쉐도우 파트너는 숙여서, 3타의 쉐도우 파트너는 50px 이상 점프하여 피할 수 있습니다. 야바위: 맵 구석에서 화면 바깥으로 숙여서 피할 수 있습니다. 3. 2페이즈 인피니티: 인접한 영역 사이에 74px의 여유 공간이 있습니다. 스나이핑: ??? 4. 3페이즈 3검: 1타는 숙여서 피할 수 있습니다. 2타의 속성은 랜덤입니다. 4검: 1타와 2타는 숙여서 피할 수 있습니다. 3타의 속성은 랜덤입니다. 3돌진: 1타와 2타는 숙여서, 3타는 50px 이상 점프하여 피할 수 있습니다. 1타와 2타의 쉐도우 파트너는 숙여서, 3타의 쉐도우 파트너는 50px 이상 점프하여 피할 수 있습니다. [수정 사항] 2025년 8월 22일 21시 45분: 정식 서버 업데이트에 맞춰 최신화, 3돌진 3타 범위 수정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