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고인물 분들은 최소컷으로 쉽게  하실탠데 뉴비 레테분들 중 윌3페 때 우측 2층에서 때리면 휜눈 노란눈 패턴만 신경 쓰시면 됩니다!!!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 계실까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