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5:09
조회: 523
추천: 0
솔 헤카테 스틱스(4초 바인드) 사용 팁
![]() 스틱스 스킬은 보통 이렇게 엔버링크 혹은 준극딜(60초)버프 중 하나에 감응 시키고 사용하실텐데 극딜 혹은 준극딜 버프를 올렸을 때, 스틱스 바인드가 안 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시로 보스 첫 입장 후 극딜 시퀀스를 너무 빠르게 누른 경우, 칼로스, 진힐라 등 보스가 텔레포트 할 때 극딜 시퀀스를 사용한 경우 ![]() 이렇게 스킬이 안 걸리는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서 스틱스 스킬을 키셋팅에 등록해두고 안 걸렸을 때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스틱스를 신경써서 넣어주는 이유는 헤카테 30레벨 때 주는 플레게톤(극딜기) 보다도 딜 점유율이 높을 정도로 딜이 잘 나오기 때문입니다. 다른 사용법으로 60초 버프 혹은 엔버링크 감응을 해제하고 수동으로 사용하는 걸 권장드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최초의 대적자 보스는 첫 입장을 하면 보스가 무조건 검소나기 패턴을 사용하는데 이 패턴이 나올 때 시퀀스를 올려서 스틱스가 걸리면 패턴이 취소 되어 패링을 하지 못 하게 되고 최종뎀 버프를 받지 못한 채로 첫 극딜을 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첫 패링을 성공해서 최종뎀 버프를 받은 후 수동으로 눌러주시고 2페이즈 조준 화살같은 딜로스를 유발하는 패턴을 끊는 용도로 사용합니다. 카링에서 1페이즈 궁기와 2페이즈 카링은 일정시간(18초)마다 날라갑니다. 만약 바인드가 풀리고 극딜이 아직 남은 상태에서 보스가 도망을 가면 극딜을 제대로 넣지 못 할 수도 있고 극딜 쿨이 거의 다 돌았을 때 날아가는 패턴을 사용하면 보스를 쫒아가거나 다시 텔레포트를 할 때까지 극딜을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딜을 제대로 넣지 못 할 수도 있어서 이런 경우에 수동으로 사용을 합니다. 다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