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메이플스토리입니다.

 

지난 12/13(오전 0시 오전 3시 사이에 누적한 프리미엄 PC방 접속 시간이

패치가 완료된 이후 초기화된 문제가 확인되어 안내드립니다.

 

해당 문제로 인해 일일 누적 접속 보상을 수령하지 못한 용사님들께

12/20(오후 1시 49분경 메이플 보관함으로 보상 지급이 완료되었습니다.

 

현재는 동일한 문제가 발생되지 않으니안심하시고 프리미엄 PC방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보상 수령 방법 등의 세부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 보상 대상과 지급된 아이템

1) 보상 대상

12월 13(오전 0시 오전 3시 사이에 프리미엄 PC방에서 접속한 기록이 있고,

오전 10시 이후 프리미엄 PC방에서 재접속한 용사님

2) 지급된 아이템

12/13(일일 누적 접속 시간을 달성하였으나당일 누적 시간 초기화로 수령 불가능했던 보상

[당시 진행되고 있던 이벤트 바로가기]

 

■ 보상 수령 방법

1) 보상이 지급된 월드 내의 캐릭터로 접속 > 캐릭터 메뉴의 [메이플 보관함클릭

a) 12/13(프리미엄 PC방 일일 누적 접속 시간 보상을 마지막으로 수령한 월드

b) a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12/13(프리미엄 PC방에서 마지막 접속 기록이 있는 월드

2) [메이플 보관함]에 있는 아이템 수령 (해당하는 월드당 1회 수령 가능)

3) 소비 인벤토리에 들어온 아이템을 사용

만약 지급된 보상이 보이지 않는다면채널이동 또는 캐시샵 방문 후 다시 확인해주세요.


■ 보상 아이템 지급 기간 : 2018/12/20(오후 1시 49분 ~ 2018/12/26(오후 11시 59분까지

■ 보상 아이템 사용 기간 : 2018/12/20(오후 1시 49분 ~ 2018/12/27(오후 11시 59분까지

기한 내에 사용하지 않은 아이템은 삭제되오니 잊지 말고 사용해주세요.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