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넥슨 고객 여러분.
 
현재 일부 고객님들에게서
Toss를 이용한 넥슨캐시 충전이 원활하지 않은 현상이 확인되어 안내드립니다.
 
Toss로 넥슨캐시 충전을 시도하였으나
결제 대금만 출금되고 넥슨캐시가 충전되지 않은 고객님은
Toss 어플 내 토스머니로 해당 금액이 다시 지급되오니 토스머니를 꼭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토스머니로 출금된 금액을 다시 계좌로 환불 받으시려면 Toss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Toss 결제 오류 수정이 완료되면 본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결제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