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02-07 18:08
조회: 3,552
추천: 0
배틀호라이즌 보상을 받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안녕하세요. 메이플스토리입니다. 배틀 호라이즌에 참여한 일부 캐릭터가 보상을 받을 수 없는 문제가 있어서 이를 해결하고, 보상 아이템을 드렸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안내드리겠습니다. ■ 확인된 문제 1) 전투 10회 참여 보상 : 일부 캐릭터에서 ‘[어드벤처] 배틀 호라이즌 10회 참여하기’ 퀘스트 기록이 비정상적으로 남아 보상을 받지 못하는 문제 2) 주간 보상 : 일부 캐릭터가 ‘[어드벤처] 배틀 호라이즌 1주차 보상’ 퀘스트 기록이 비정상적으로 남아 백분율에 해당하는 보상을 받지 못하는 문제 > 현재 위에 확인된 문제는 모두 수정이 완료되었습니다. ■ 보상 대상, 지급된 보상과 수령 방법 1) 배틀 호라이즌 10회 참여 보상을 받지 못한 용사님 : 기존과 동일하게 퀘스트를 통해 보상을 수령해주세요. (수령 방법 : 게임 접속 > 이벤트 알림이 > ‘[어드벤처] 배틀 호라이즌 10회 참여하기’ 퀘스트 완료 > 보상 수령) 2) 배틀 호라이즌 주간 보상을 받지 못한 용사님 : - 지급된 보상 : 주간 랭킹 백분율에 해당하는 어드벤처 코인을 교환권으로 지급 (지급된 교환권은 교환 불가입니다.) - 보상 수령 방법 : 보상 대상인 캐릭터로 수령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면 소비 인벤토리로 바로 지급 - 보상 수령 기간 : 2월 14일(목) 오후 11시 59분까지 - 보상 사용 가능 기간 : 2월 15일(금) 오후 11시 59분까지 ■ 주간 보상 수령 시 꼭 확인해주세요. - 수령 기간이 지나면 보상을 받을 수 없으니, 반드시 수령 기간 내에 게임에 접속 후 보상을 받아주세요. - 또한 보상을 수령하셨다면, 보상 사용 가능 기간 내에 꼭!! 보상을 사용해주세요. - 보상 사용 기간이 지나면 더 이상 보상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소비 인벤토리 공간 부족으로 아이템을 받지 못했다면, 인벤토리 한칸을 비우고 게임 재 접속 시 수령이 가능합니다. 배틀 호라이즌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메이플스토리가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