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데몬슬레이어는 회복 스킬에 오류가 존재합니다.

1. 회복 오류 (오류 발견: 21.02.07)  
(오류 예상 날짜: 2015.06.25-Re:Boot 패치에 뱀피릭터치 개편됨) 



현재, 피해량의 3%가 최대 HP의 25%를 초과하기는 쉽기 때문에 공격 시 5초마다 HP 25%를 회복한다고 생각해도 무방한 스킬입니다. (HP 50만 기준, 4,170,000 의 데미지를 줄 시, 25%회복)


그러나,


54109>69988 = 15818회복 = 18.3%회복 (2021.06.02) 

45593>66575 = 20982회복 = 25%회복(2021.07.09)

57116>71819 = 14703회복 = 18%회복(2021.07.08)

이런 불규칙한 회복을 하는 오류가 있습니다. 예전에 보스 속성뎀감 때문인가? 방어율 때문인가? 많은 테스트를 했었는데, 원인을 발견을 못했는데....


파티가 문제예요. 파티를 하게 되면 피 회복이 절감 되는 것 같습니다.


어제 매미를 하다가 뱀피릭터치로 파티원을 회복시켜줄려고 했는데, 파티원의 피가 10%도 안 차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혼자서 파티 있는 상태와 없는 상태로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1. 파티 없는 상태 : (37206-16536)/82680 = 20670/82680 = 25%
2. 파티 있는 상태 : (30163-13921)/82680 = 16242/82680 19.64%

뭔가 허무하네요..........


그나저나... 2021년 5월쯤에 문의 넣었던 글인데...

■ 배틀메이지의 드레인 오라의 HP 최대 회복량이 현행 로직과 동일하도록 스킬 설명이 수정됩니다.

베매는 데슬과 같은 매커니즘을 가진 직업군입니다. 근데 오류 파악을 안하고 제가 문의 넣은대로 20%로 툴팁만 수정 해준 걸로 아는데, 오류 없으신가요??

그 외에 다른 직업군님들 회복 스킬 오류가 없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