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문제

현재 더 시드 컨텐츠의 장벽이 되고 있는 부분으로는 헤이지 스톤 슬롯을 늘리는데에 있어 많은 시간이 요구되는 부분 입니다.
그렇기에 많은 유저들이 시드에 대해 관심을 주지않고 있는 상황이라 판단 됩니다.
또 하나의 시스템적인 문제로는 1-2층 편법을 통해서 빠른 속도로 시드 포인트를 모으는데 있습니다.
이 부분은 확실하게 수정이 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한층 내려갈 때의 시드 포인트 획득량을 현재 획득량의 2배로 올린다.
- 10급 상자에서 시드 포인트 보따리 나올 확률을 10% 수준으로 낮춘다

더 시드는 직업 군들 별로 유리한 직업, 불리한 직업으로 나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이에 대한 밸런스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13층, 42층, 48층 구간에서의 무적 스킬 사용을 금한다.
- 47층 구간에서 상향 점프와 관련된 스킬의 사용을 금한다.
- 26층, 42층 구간에서의 몬스터 퇴치 요구량을 반으로 줄인다. (핀리가 빠르게 나옴)



보상 문제

현재 더 시드의 문제점으로 크게 논란 되고 있는 부분입니다.
유저들의 호기심을 이끌어서 컨텐츠 참여도를 높일 수 있게 만들 보상이란 부분이 빈약하니 현재와 같이
시드를 하는 유저들이 극소수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 흔히 '잡 시드링' 이라고 불리는 아이템들의 지속 시간 / 옵션을 대폭 상향 시킨다.
( 스위프트 링 지속 시간을 [LV4 기준] 15초 -> 40초 , 리플렉티브 링 옵션을 자신이 받는 데미지를 1500% (15배) 증폭시켜 반사 -> 30000% (300배)로 증폭시켜 반사 )
- 1급 ~ 3급 상자에서 나오는 순록의 우유 보상 삭제
- 1급 ~ 3급 상자에서 나오는 주문의 흔적 수를 500~1000개로 상향
- 1급 ~ 3급 상자에서 명장의 큐브 , 영원히 꺼지지 않는 불꽃과 같은 보상 추가 및 출현 확률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