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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3-10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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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12
우리 일리움이 달라졌어요(본섭)전 → 후(가상) → [ 디바인 실드 ] 블레스 마크 1개 당 피해 흡수율 증가로 변경 더 이상 피격 시 블레스 마크 1개를 소모하지 않음 블레스 마크 최대 중첩(10개) 시 피해의 60% 흡수, 스탠스 확률 100% 증가 → [ 크리스탈 컨트롤 ] 마우스 우클릭을 통해 크리스탈 이펙트의 투명도를 온/오프할 수 있는 기능 추가 (온) '옵션 - 그래픽' 내 캐릭터 스킬이펙트 투명도를 따름 (오프) 내 캐릭터 스킬이펙트 투명도와 상관 없이 크리스탈 이펙트가 선명한 상태를 유지 또한, 크리스탈 차지량의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크리스탈 이펙트 위에 차지량을 표시하도록 추가 → [ 크래프트:자벨린 II ] 크래프트:오브 II 와 연계하여 사용할 때 투사체를 동시에 발동시킬 수 있도록 변경 ex.) 패스파인더의 '카디널 블래스트 - 카디널 디스차지' 연계와 같이 딜레이 없이 자연스럽게 스킬이 발동되도록 설정 마찬가지로, 스킬 매크로에 '크래프트:자벨린 II - 크래프트:오브 II' 등록 시 부드럽게 연계되도록 개선 일리움 개선안에 관한 가상패치입니다. 혼동 없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개선되길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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