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브리엄 퀘스트 대충 적어 봅니다.

1. 보좌관 티군의 의문 ( 전 퀘스트 : 에오스탑의 거미퇴치 )

- 보좌관 티군은 장난감 공장에서 만들어낸 트릭스터가 누군가 풀지 않는 이상 에오스탑에 있을수가 없다고 말한다. 트릭스터들을 잡아서 흔적을 얻자.

2. 범인은 네미?

- 흔적을 살펴보니 요리 재료가 조금 묻어있었다. 티군은 이 마을에서 이정도로 요리를 하는 사람은 네미 밖에 없다고 한다. 네미를 찾아가 보자.

3. 네미의 주장

- 네미는 자신이 쓰는 재료는 한정적이라며 이 요리 재료는 자신이 쓰는 재료와 다르다고 말한다. 그 증거로 자신이 여태껏 만든 도시락들의 재료들의 레시피들을 가져가라고 한다. 다시 티군에게 가자.

4. 흔적 찾기

- 티군은 다시 한번 증거들을 모아달라고 부탁한다. 다시 한번 트릭스터들을 잡아서 흔적들을 모으자.

5. 범인은 매이션?

- 흔적들을 자세히 살펴보니 누군가 닦은 흔적들이 보인다. 티군은 이번에는 확실하다며 수집광 매이션을 지목한다. 매이션을 찾아가 보자.

6. 매이션의 주장

- 매이션은 자신이 수집광인건 맞지만, 수집품들이 워낙 많은지라 닦지를 못한다고 한다. 증거로 자신이 10년 동안 쓴 손수건을 티군에게 전달해 달라고 한다. 다시 티군에게 가자.

7. 들통난 정체

- 티군이 고심에 있을때, 티군의 뒷 풀숲에서 누군가가 웃는 소리가 들렸다. 그 사람은 들켰다는걸 느꼈는지 바로 도망쳤다. 도망친 사람을 쫓아가보자.

8. 루디브리엄의 국왕

- 정체는 바로 루디브리엄의 국왕. 티군을 골려주기 위해 그런건 아니라고 한다. 장난감이 너무 많이 생기면 문제라서 그나마 풀어도 별 상관없을법한 에오스탑에 풀었다고 한다. 티군에게 사실을 전해주자.

9. 보좌관 티군의 감사

- 티군은 이제야 의문점이 풀렸다며 감사인사를 전한다. 그리고 국왕 폐하께 에오스탑 청소가 힘들다며 적당히 풀어달라고 요구를 하겠다고 말한다.

.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