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컨셉은 좀비임.
특정 시간이 되면 유저들이  각각 좀비와 헌터로 자동 매칭됨. 좀비 유저는 채팅하면 좀비 말 밖에 못하고, 헌터유저를 잡을 때마다 경험치나 힘을 얻음. 그리고 처음엔 좀비가 속도 더 빠름.
헌터 유저는 채팅하는데 어려움은 없으나 좀비에게 내 위치를 알려주는 꼴이 될 수 있음.
처음에는 좀비보다 이동속도가 느리나 공격력은 높음.
좀비를 잡으면 경험치 또는 무기 얻음.
좀비에게 3번 잡히면 좀비유저 됨.
맵의 외곽 쪽으로는 좀비유저를 피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나 1분 이상 있을 수 없음.
대충 제가 생각 나는 것을 적어 봤는데 이런 이벤트가 나오거나 컨텐츠가 생기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