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ㅋㅋ 자꾸 킹반섭 분들께서 리부트는 무조건 더 약해야한다

그 반론으로 리부트에서 우리는 에디랑 주문서작 없는걸 패시브로 보정을 받는 서버이다 그리고 무조건 직작을 해야 해서 시간과 노력의 소비가 심하다

또 이 반론으로 킹반섭 분들께서 대신 리부트는 렙업이 훨씬 쉽지 않느냐 시간은 오히려 일반섭이 더 많이쓴다 (???)

위의 반론에 대해서 말씀하시는 킹반섭분들 대부분 세르니움 사냥 못해보셨죠? 안해봤거나 ㅋㅋ

세르니움 이상의 사냥터가 생기면서 그 지역들의 몹 경험치가 리멘에비해 많이 높아졌습니다. 그런데 리부트는 몹 체력 1.7배의 보정과 스펙의 한계치 때문에 검마를 다니고 엔드스펙임에도 세르니움 이상 사냥터에서 사냥을 하기 힘든 직업과 유저들이 많죠 결국 275를 달성함에도 경험치 패널티를 받으면서 리멘에 박혀 살아야한다구요..

거기다가 킹반섭은 경쿠 수급도 경매장 띡띡 누르면 무한 수급에 패널티없는 세르니움 이상의 사냥을 통해 어느정도 상위권 스펙의 유저들은 리부트보다 빠른 레벨업을 하고있습니다. (리부트와 일반섭 모두 병행하는 지인분께 직접 들은 이야기 입니다.)

그 결과로 지금 레벨 랭킹만봐도 압도적으로 리부트에 비해 일반섭이 높죠.

그런데 아직도 킹반섭 분들께서는 리부트는 렙업 빠르잖아~ 육성 쉽잖아~ 너네만 시간써? 우리는 렙업 느려서 더 많이써~ 라는 합리화로 리부트는 무조건 킹반섭보다 약해야한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물론 일반섭은 시간과 돈을 모두 투자하기에 저 또한 일반섭 만큼 강해지는건 과하다 싶습니다만 그래도 어느정도 한계치 개선은 해줘야죠.. 생성후 몇년을 방치당해왔는데...

일반섭도 농장개선 좋게 받아서 모두에게 이득이잖아요? 그쵸? 그 패치에 대해서 리부트인들이 분탕치고 반대한적 있나요? 왜 몇년만에 겨우 개선패치 하나 받으려 하니까 맨날 해달라 해달라 징징거린다하고 알지도 못하는 렙업 속도 들먹이면서 반대하고 분탕하는거죠?

본인들이 먼저 나서서 게시판 분리해달라하고 리부트는 같은겜 아님~ 이랬으면서 리부트 좋은패치에는 겁나 참견하네요? 그냥 서로 신경끄고 살자매요 ㅋㅋ 그냥 좀 리부트좀 냅두세요 저희 간담회 이후에 리부트를 위항 제대로된 패치는 딸랑 물떡교화 단 1개니까요. 저희도 먹고삽시다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