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리부트는 기존부터 큐브 구매를 메소로 했음에도 왜 굳이 본섭과 일괄적으로 같은 가격(= 기존보다 상승한 가격) 으로 책정하게 됐는지

2. 큐브를 인게임 재화로 바꾸는 패치 과정에서 왜 굳이 리부트의 메소 수급량을 본섭과 동일하게(=메소 획득량 5배 삭제) 바꾸는 방향으로 결정한건지

3. 본섭과 동일하게 패치하게 됐을때, 교환불가 라는 리부트의 디메리트를 어떤 식으로 보완 해줄것인지

다른 부분도 수없이 궁금한게 많지만 진짜 적어도 위 세가지는 무조건적인 추가 설명이 필요합니다.

직업의 구조개선과 같은 비교적 작은 패치도 개발자 코멘트를 남기겠다 라고 약속하셨는데

적어도 리부트라는 서버 자체를 죽인 이유는 알고 당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최소한의 유저 대접은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