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내용들은 전부 데몬어벤져, 제논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계산법 모름 이슈)


1. 캐릭터 정보 페이지에서 인게임 전투력을 API에서 제공해준 값이 아닌
설정한 프리셋들을 기준으로 재계산하여 출력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해당 수치는 특정 몇 상황을 제외하면 아마 인게임하고 동일한 수치를 출력할 것 입니다.

- 발사체직업(활, 석궁, 아대, 건 직업군)의 경우 API에서 관련 수치를 제공하지 않아
최고 수치의 발사체를 기준으로 두었기 때문에 인게임보다 소폭 높게 나올 수 있습니다.

- 파프니르 무기 미만 착용 시 전투력이 제대로 계산되지 않습니다.

비포 - 애프터



실제 인겜 전투력


원래의 인게임 전투력수치 또한 "?"에 마우스 커서를 올릴 시  확인이 가능합니다.



2. 추가 스펙 시뮬레이터를 통해 인게임 전투력 변화를 확인 가능하도록 추가하였습니다.

 - 해당 수치는 마지막으로 검색한 API 캐릭터의 기준에서만 출력이 됩니다.!!

 - 무기 공격력 / 마력 변동의 경우 전투력의 계산 공식 상 실제 무기의 변동 수치와 다르기 때문에
실제 스펙업 시에는 출력 값과 다를 수 있습니다.

 - 그 외 전투력에 포함되지 않은 스펙업 수단(링크, 스킬 류 등)을 기입하여도
사이트에선 구분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실제 변동 수치와 다를 수 있습니다.

전투력에 어떠한 부분이 들어가고 안들어가고 무기류는 어떻게 보정이 되는지
자세한 내용의 경우 팁게의 "전투력 심층해저분석" 글을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