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영웅을 키울때는 스토리 퀘스트를 따라서 하면 금방 60랩을 할수있다.

60랩 영웅을 만든후

환생(프레스티지)을 하거나 다른 캐릭을 키울때 비교적 빠른 랩업 방법으로는

경험치 물약중첩해서 먹고 신살검(겸험치20%추가획득)을 착용후 20랩까지 미드타운에서 

보스몹을 같이잡거나 보이는대로 아무몹이나 막잡다보면 금방 20랩을 찍을수있다.

20랩이되면 전설퀘스트가 열리는데 미드타운 전설퀘스트를 선택해서

전설퀘스트 경험치 약 10~30만(영웅래벨비례)을 받으면서 사냥을 하면 빠르게 60랩을 찍을수있다.

미드타운이 싫다면 그린/레드/코스믹 터미널 전설퀘스트만 계속 해도 상관없다. 

간혹 소셜창에 30분만에 만랩찍었따 ~ 이런말들이 나오는데 경험치 물약 중첩 때문이다.

자금의 여유가 되면 경험치 600% 정도 중첩해서 한다면 퀘스트 하나당 약 180만 경험치를

900% 라면 약 270만 경험치를..

경험치 중첩은 캐릭터창( C 키 ) 를 누르면 통계 탭에서 제일 아래쪽에 보면 보너스 경험치 항목에서 

볼수있다.(종류가 다른 경험치 물약 50% 짜리 3개를 먹으면 항목에 150% 라고 나온다)

필자는 그냥 쉬엄 쉬엄 하는 편이라 출석체크로 주는 경험치 물약 하나먹고  

캐쉬물약은 사용하지않고 4~5시간 정도 하니 60랩을 찍을수있었다..





60랩을 찍고 프롤로그부터 스토리 퀘스트를 시작하게되면

처음 스토리 완료 3개까지 보너스 오메가 포인트 를 획득할수있다.





스샷에 올라온 계정은 약 2천후반 오메가 상태에서 스토리를 완료했을때 받은 오메가 포인트다.

5천중반의 오메가상태 에서는 3 오메가 포인트를 받을수있다.

2천초반 오메가일때는 7씩 받았었다.

자신의 오메가가 1천 아래라면 최고 9 ~ 10 오메가 포인트를 세번에 걸쳐서 받을수있다..

세번의 스토리 완료 가 끝이나면 네번째부터는 오메가 포인트가 스토리 마다 1~2를 받게된다.


영웅을 많이 키울수록 오메가는 빠르게 올릴수있으며 

굳이 보너스 오메가를 받는 것보다 40~50랩정도 미드에서 빠른 랩업후에 

스토리 퀘스트로 빠르게 60랩 찍는것도 나쁘지않다.

두가지방법다 오메가를 빠르게 올릴수있는 방법인것은 분명하다.



추가팁) 환생을 하거나 영웅을 새로키워서 스토리 퀘스트를 모두 완료했을때
스토리 퀘스트 보상 상자 30개를 획득할수있다. 상자에서는  이터니티 스플린터 1~2개씩 나온다.

환생을 하면 뭐가 좋은가요? 라는 질문을 본것같은데,

좋은점은
= 오메가를 빠르게 올릴수 있다.
= 아이디 색상을 바꿀수 있다.
= 이터니티 스플린터를 빠르게 모을수 있다 . 
= 영웅 코스듐을 1개 획득할수 있다. (아무영웅 코스듐 3개로 무작위영웅 코스듐 1개로 교환할수 있다.)

나쁜점은
= 귀찮거나 지겨울수도 있다..
(한달에 2번하는 미드타운 이벤트나 오딘이벤트 타임을 노려서 영웅을 육성하면 지겨움을 다소 해소할수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