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왕룡의 무예(크리가 뜨면 예리도가 소모되지 않음)를 막상 써보니 약특만 있어도 상당히 쓸만했기에, 다른 고룡 셋옵도 써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시투룡 세트로 완전 충전 3렙과 슈퍼회복력을 활용해보려고했는데..커강으로 회복을 안붙이면 뭔가 좀 애매하더라구요. 나쁘진 않은데 엄청 좋지도 않은 그런 느낌 말이에요. 그래서 그냥 때려쳤는데..

오늘 차액 용맥석을  먹어서 디아차액에 커강 회복을 붙일 수 있게 되서 다시 한번 해봤습니다.

세팅은.. 우르즈 머리 팔 허리, 브리게이드 슈트 베타, 데스기어 페르제 베타로, 장인5 공격 4 완전충전 3 포술 3 정령의 가호 2 포탄 장전수up 무속성 강화. 부발포함 완충 발동 상태에서 표기 데미지는 1008입니다. 

공4+완충3 이 기초공격력 +32 회심 +5인데, 세팅 난이도와 무기배율이 비슷한 스킬 구성은 공7 + 도전자3 정도?  체력이 최대일때만 발동 vs 분노중에 무조건 발동의 싸움이 되는 셈인데, 시투룡 셋옵과 커강 회복으로 만피 유지가 가능하다면 띄울만한 가치가 있겠다고 판단할 수 있겠죠.

여튼 그래서 역전 레우스 상대로 귀인약에 도깨비가루 도핑하고 완충 떠 있는 상태에서 초고출력 데미지는



297(초고출찍기1타) + 311(초고출찍기2타)+ 630(병뎀 105 * 6) = 1238
차액 쓰면서 초고출 데미지가 세다고 생각은 했지만 막상 계산해서 네자리수가 넘어가는걸 보니 좀.. 흠흠.


그럼 데미지는 충분히 나오는 것 같고, 체력유지...완전충전 상시유지는 가능할까요?



제자리 찍기 맞아 독 걸린 상태고 오른쪽에 뜨는 메세지가 완충 꺼짐 켜짐 알림입니다. 
평범하게 공격하는 상태라면 체력이 지속적으로 깎이는 와중에도 다시 완전충전이 켜지네요.




고출력 한방에 체력 10분의 1 정도가 회복.


결론 : 시투룡 셋옵 + 무기 회복 커강이 있으면 완전충전을 활용해 볼만 하다.



---

사실 시투룡셋옵+커강회복 효과를 확인하고 싶었던건 가드 플레이를 할 경우 가랑비에 옷 젖듯 hp가 깎여서 완전충전을 쓰기 힘들거라 생각한 랜스였는데, 랜스는 용맥석이 안나왔습니다. 이 세팅의 가장 큰 걸림돌은 주무기의 용맥석이 되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