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슬 슬라이드비트를 어떻게 써야하는지

사용방법을 숙달해가시니 절로 흡족 해 지던데 ㅋㅋ



대검 유저라 슈퍼아머에 대한 이해도는 높으셨던

이외에도 소화 가능한선에서 짤팁을 지속적으로 주입했고







아이루 극옵작 하시면서

2아이루에 빠저버리신 ㅋㅋ


와 십자키에 있는 아이룰루옥 쓰니까
진짜 용권선풍격도 그렇고 미친듯히 쓰네요


뇌전충 발사에 수면두꺼비를 동시에 !

더군다나 가장 결정적인 장점은 나아아중에 추가설명 ㅋㅋ







이후 둔기주 소재중에 고샤하기 껍데기가 들어가는데

( 초중반엔 이 둔기사용 3스킬이 큰 도움됨 )

고샤 소재를 한방에 못뜯는 바람에

두번 연속으로 돌기 지겨우시면

동료탐험대에 고샤하기 보내고

가장 빠르게 마을턴을 보낼수있는

라잔 자살작을 포함해 격대 알려드리니

아 벌써부터 격대 해야될까요

말 끝나기 무섭게 S 평가가 몇초 차이 안나니


씁.. 존1나 아쉬운데요 ? 아 한번만 더
아~~ 이해했어 이제 진짜로 한번만 더
와 격대 왜가는가 싶었는데 이해가 가네요 ㅋㅋ


하시면서 금방 동반자 광장 쿨을 다섯턴 보냇는데 당연하게도

동반자 훈련소 - 아이루 극옵작 - 동료탐험대
- 복부엉둥지 - 채집쿨 - 호석작 - 추첨도 가끔

전부 다 다섯턴이 돌므로 차후 아이루 극옵작이랑

특히 호석 연금쿨을 빠르게 뽑는데

필수에 가까운게 라잔 자살작이니 자세한건 차후 필요하실때 검색 ㅇㅇ







그후 뇌신룡을 만나게 된 몬린느님

한창 싸우시다가 패턴 처음보는 것들이라 당황하시고

무페토지바 전멸기 비슷한게 곧 떨어진다니

( 물론 조금만 올라가도 피할순 있지만 )

우왘씹 귀환옥귀환옥 연타의 현장 ㅋㅋㅋㅋ







이후 뇌신룡 패턴도 눈에 익으셨는지

슬라이드비트를 제대로 사용하기 시작 ㅋㅋ

물론 각 포효마다 전부 씹으면서 빠른접근, 딜에는 걸음마 단계지만

대검 유저답게 슈퍼아머 하나만큼은 이용할줄 알기 시작하신







진타 슈퍼아머도 슬슬 심화 단계

와식 흘러넘기기 피리라서 파란색 음표가 체력회복이므로

저정도 피 다는건 바로 회복가능







이후 두번째 엔딩 보시는데

술 한잔 땡긴다는 말씀과 함께


와 진짜 피리 입장에서 슬라이드 비트를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빠르게 거머리 같이 착 달라붙어서 노딜 구간도 적어지고
강공격에 주인포효까지 전부 씹으면서 들어가는게 큰 메리트네요
물론 아직은 미숙해서 포효를 못씹고 있다는게 슬프지만
말씀하신것처럼 처음에는 다 올챙이 시절이 있으니까요 ㅋㅋ

와 진심 진타의 묵직한 슈퍼아머 한방 느끼고나니까
아까전에 대검 좀 다시 해봤지만 구작같은 맛이 안나서 다시 피리 잡게되네요
더군다나 피리는 다른 무기들과는 다른게,
파생 무기가 달라진다고 컨이 완전히 달라지고 그런게 아니라서
금방 숙달되면 지겨워지고 그랫는데
선율이 조금만 달라저도 콤보가 달라지고 그러니까 진짜 신세계네요
거기다 선율 바뀐 상태에서 무기마다 주 향 진타 공명음주 내려찍기 가락치기
교체기술 경우의 수로 인해 이것저것 바껴지는 컨트롤의 뽕맛도 그렇고
아본부터 이렇게 속 시원하게 상향됬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ㅋㅋ

아 그나저나 진심 감사합니다
환불할까도 싶었는데
트라이 이후에 이렇게 진심 빠저본 작품이 또있나 싶네요


평가하시면서 잠깐의 휴식 타임 즐긴 후 노가리 까다가 방종했는데

이렇게라도 또 한분이

피리의 깊은 풍미를 알고가신다면 그걸로 만족 ㅠㅜ



아참 그리고 아까전에 고샤하기 움짤에서

아이루 설명하다 만거가 뭐냐면















갈무리 1% 확률 뇌신옥을

첫트 첫옥

킹.탈.자

이래도 극옵 아이루 안키우시겟읍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