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액 쓰고있는 몬린이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알바트리온 잡는데 질문이 있어서 글씁니다.

우선 특별임무 어스름 속의 황흑성 도전중이라 레이징볼프/용문세트 끼고 있습니다.
황제금은 아직 맘타가 안나와서 못얻었습니다.

최근 그냥 여러번 들어가서 맞아보면서 이제 피하는 방법은 대충 익혔습니다. 다만 아직 딜각은 잘 못봐서 천천히 트라이중입니다.

먼저 조우하고 병을 쌓습니다. 그리고 방패강화 + 최대치 병까지 모아두고 부동을 입고 뒷다리 상처를 내놓습니다. 이후 도끼강화 진행후 때리다보면 10%정도 까기전에 첫번째 대경직을 봅니다. 여기서 질문인데 대경직때 머리를 때려서 뿔을 부수는게 용속 이후 속성변환이 되지 않아 좋다고 들었습니다. 그러면 대경직때 머리에 상처를 내는게 좋나요 아니면 다리상처작업 할때 한번 더붙어서 머리까지 내놓는게 좋을까요?

대경직때 상처를 내자니 상처내고 내려와서 한번휘두르면 경직이 끝나고 조우 상처작업에 해두자니 제가 아직 실력이 부족해서 머리상처작업때 피가 너무 많이까이거나 상처시간안에 대경직 빠르게 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하늘을 날아다닐때 비분노상태때야 클러치 격추를 하든 섬광을 쓰든 하겠는데 분노때는 어떻게들 대처하시나요 연기옥도 한번정도지 너무 자주 올라가니까 대처가 안되네요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