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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20 12:04
조회: 1,289
추천: 1
피리의 고충 gif그것은 버프 관리 공대 피리만 들고가도 공대 불고나서 향주파만 연신 불거나 솔플만 해도 그닥 신경 안쓰는데 ![]() ![]() 멀티만 갓다하면 저 느려터진 무기로 속납하고 가루 뿌리고 속납하고 가루 뿌리고 거기에 한술 더 떠서 누군가 구속 당하면 거기가서 마비덫으로 강제 풀어주고 기절 걸려주면 그거 깨워주로 간다고 아군 줘패는 행동 하나하나가 선율에 계속 영향을 끼치니 매번 확인해야 하는데 구구작들 내내 지겹도록 말하듯 피리는 타 무기들과는 달리 속성만 달리 들어도 컨트롤이 바껴지는 현실상 ( 태도나 쌍검, 손검이 속성 바꾼다고 컨트롤이 달라지는가 ) 이번작 역시 몬창들 전용 무기가 되버린지 좀 됬는데 ![]() ![]() 그렇다보니 공방 버프만 빠르게 걸어주려해도 쿨하게 덫부터 깔고 시작해야 하는게 편하기에 차라리 이럴거면 그냥 고적주 쿨하게 박고나서 향주파만 쿨하게 부는게 더 이득일듯 싶던 그나마 폭파피리는 공대만 불면 되니까 부담이 덜하지만 4검사 파티라면 아무래도 조시아피리가 유지면에서 월등하고 특정 상황에서는 저격피리 든답시고 아예 숏컷컨이 달라지기에 ( 레다왕 첫주차 당시 찐따 피리가 저격피리 였던것처럼 ) 그렇게 간편했던 라이즈 조차 결국 몬창 장난감인게 현실 그도그럴게 위위 라기아 영상만 봐도 알지만 뭔 버프 좀 불라치면 저러코롬 피해야하는게 현실이기에 ㅂㄷㅂㄷ ![]() 그리고 말이나온김에 플스분들이랑 하면 전혀 안그러는데 일부 피씨분들이랑 크플하면 정말 미친듯히 멈칫멈칫 + 순간이동하는 몹들을 만날 수 있음 ㅋㅋ 아예 시야에서 완전히 사라지고 뒤에서 등장한다던지 이것들이 초기 개발을 콘솔 위주로 만들어서인지 아직도 업뎃 마다마다 팅기고 윈도우를 다시 깐다던지 피씨분들 매번 난리나는걸 볼때마다 이것들은 도대체 프래그마타니 뭐니해서 개발 인력을 어떻게 쪼개놨으면 매 업뎃 마다마다 이러는건지 이러니 파판 콜라보해도 공식댓 반응들이 시큰둥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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