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거 아닌거 같은 퀘인데 은근 빡세고 힘들어 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나름 노하우를 적어봅니다.

 

 

일단 1피리 3해머가 정석이고요 피리는 보통 기아노스 호른을 추천합니다 렵적해보신 분이면 한개쯤 갖고 계시죠

 

 

먼저 한분이 함정 두개와 쥐폭을 챙깁니다. 함정 폭을 할시에 한분이 다 갖고 계시는게 혼선이 없고 편합니다.

 

 

베캠에서 더위무효를 받고 출발합니다. [하늘 초록 하늘] 이고 지속시간 240초 두번 불면 480초 되겠습니다.

 

 

전원 4번으로 이동해서  해머 두분은 채집 10번 위치에서 돌맹이를 구하고 한분은 9번 위치에서 인내의 씨앗을 캡니다

 

 

채집시에 이오스가 짜증나게 하니 피리분은 구석에서 회복 & 해독을 불어주시면 되겠습니다.

 

 

해머 두분이 다 돌맹이를 하나씩 가질정도가 되면 (돌맹이 확률 15% 엄청 안나옵니다) 3번으로 전원 이동합니다.

 

 

이쯤되면 그라비모스가 슬슬 용암에서 기어나옵니다.

 

 

적절히 구멍함정을 깔고 '가슴 앞쪽에' 술폭G2를 4개를 몰아서 설치 한후 돌맹이로 폭파시킵니다.

 

 

굳이 구함을 까는 이유는 마함의 경우 지속시간이 짧아 (마함 지속시간 8초) 폭을 빨리 폭파 못시켰을경우

 

 

함정에서 풀린 그라비모스는 날아오르게 되고 이럴경우 타이밍이 안좋으면 폭파데미지가 모두 꼬리나 다리에 맞게 됩니다.

 

 

이럴경우 거의 가슴 2차 파괴가 되기전에 그라비모스가 누워서 실패할 확률이 높습니다.

 

 

또한 돌맹이는 사정거리가 짧고 잘못해서 그라비 얼굴에 맞는 경우가 있으니 폭파시에 돌맹이를 갖고 계신

 

 

유저 두분이 다 앞에서 대기하는게 좋습니다.  돌맹이 던질 때 유효 안전거리는 구르기 한번정도에서 한발짝 정도입니다.

 

 

폭이 잘 맞았다면 이걸로 일단 1차 파괴가 완료됩니다.

 

 

가슴 1차 파괴후에 마비해머를 들고 가신 분들은 괜히 마비 거신다고

 

 

휠윈드 도시는 편보다 가슴에 밀집해서 쿵쿵따를 먹이시는 편이 더 빠릅니다.

 

 

만약 3해머가 다 마비일 경우엔 쿵쿵따만 먹여도 왠만큼 마비가 걸리고

 

 

그리고 머스트오더가 가슴파괴이기 때문에 마비건다고 휠윈드로 다리에 뎀을 먹이는 경우보다

 

 

가슴에 딜을 적중시키는 편이 더 신속하게 완료가 됩니다.

 

 

이렇게 치다보면 7번으로 이동하고 (이때쯤 렵적분은 더위무효를 한번 더 불어줍니다)

 

 

7번에서 2차파괴가 완료됩니다.  2차 파괴 완료시 해머유저 한분은 바로 베캠으로 뛰어가서 새로 도착한 지급품인

 

 

지급용 구멍함정, 포획용 마취칼, 술폭G2를 챙겨서 5번으로 갑니다. 베캠 다녀오는 시간동안 그라비는 5번맵에  가있습니다.

 

 

5번맵에서 구멍함정을 깔고 다시 한번 폭 두개를 터뜨립니다. 그리고 좀더 딜을 먹이시면 다리를 접니다.

 

 

이때 적절히 마함을 까시고 포획칼로 포획을 하시면 됩니다.

 

 

 

 

이 매뉴얼대로 할 경우 파티원이 극악으로 손발이 안맞는다고 해도

 

20분 안에 끝나고 적응이 된 2회 후부터는 15분안에 완료됩니다.

 

 

 

 

이상 스샷 하나 없는 게시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