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몬스터헌터를 왜 하는가?

말그대로 몬스터를 사냥하기 위함이겠지요. 좀더 강력한 몬스터를 사냥할때의 쾌감이랄까요?

물론 게임을 접하는 유저마다 즐거움을 느끼는 요소는 다르겠지만 몬스터 헌터 내에서의 즐거움이란

고작해봐야 몬스터를 쓰러뜨리는 것<=>스킬을 갖추는것<=>더 좋은 무기를 갖는것 정도로 압축 가능하리라 봅니다.

이 세가지가 몬스터헌터프론티어의 핵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입니다.

 몬스터가 먼저냐 스킬이 먼저냐 고성능무기가 먼저냐는 그저 알이 먼저냐 닭이 먼저냐와같은 소모적인 논쟁거리일 뿐이지요.

 

A를 위해 B가필요하고 B를 위해 C가필요하고 또C를 위해 D가필요한거. 하지만 또 D를위해선 A가 필요한 ㅎㅎ;;

 

몬스터를 사냥해야합니다.

이 몬스터의 특성이 무엇입니까?

어떤 스킬이 필요하겠습니까?

어떤 무기가 효율적이겠습니까?

 

위의 세가지 질문에 답을할수있는 사람은 자신의 랭이 1일지라도 감히 헌터마스터라 칭할수 있을것입니다.

헌터랭크는 그저 더 크고 빠르고 강력한 몬스터를 잡기위해 준비해온 시간(플레이시간)에 지나지 않습니다.

어떤유저는 준비한 시간에 비해 효율(컨트롤,스킬,무기)이 떨어질수도 있고 어떤사람은 효율적일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사람이 되기위해 오늘도 우리는 갈무리... 갈무리...  또 갈무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