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추적 렙올리는 방법은 흔적을 줍는게 가장 효율이 좋다.
   추척 렙은 흔적을 주울시 약 10정도 오르고 부위 파괴는 약 13정도 오른다.

2. 추적 렙은 집회구역 공통 렙이다.
   16인 4인팟이 흔적이나 부파를 하면 같이 추적렙이 오른다.
   총 2600포인트 16인 기준 1인당 약 163정도 모으면 추적렙 6이 된다.

3. 보통 2번만에 클리어가 진행된다.
   추적 1렙에 시작하여 흔적위주 및 부파 후 귀환하고
   추적 6렙이 되면 부파위주 및 뿔 파괴로 클리어 한다. (추적 6렙이 되면 흔적을 줍지 않아도 된다.)

4. 가쟈부 슬링어로 처리
   가쟈부가 있을면 전투로 판정되어 안내 벌래가 흔적위치를 안려주지 않는다.
   그래서 땅에 떨어져있는 툭툭이나 멸룡석 같은 슬링어 가쟈부에게 쏘면 1~2대면 도망간다.

5. 맘타 부위 파괴는 총 12개 이다.
   양쪽 앞발 2개, 양쪽 슴가 2개, 양쪽 뒷발 2개, 양쪽 꼬리 날개 2개(옷 입었을 때), 꼬리(옷 벗을 때)
   뿔 총3개 / 황금(갈무리 가능) -> 뿔 일부 -> 마지막 뿔(클리어)

6. 추적 1렙때 같이 시작한 파티는 왠만하면 끝날때 까지 같이 하는 것이 좋다.
   파티마다 부파한 부위다 다를수도 있는데 추적 6렙때 다른 파티 들어가 (예를 들어 왼쪽 꼬리 날개) 부파를 못하고 
   옷이 벗겨지면 달성도 17렙을 못 만들고 보상을 받아야 한다.

7. 추적 1렙 귀환하고 추적 렙을 전채 채팅으로 다른 파티원들에게 알려주자.
   추적 1렙을 귀환하게 되면 첫번째 팀은 추적렙이 2~3정도 되고 중간정도 팀은 4~5정도가 되는데 이때 
   보통 1~2팀정도 안에 있는 다른 파티에게 현재 추적렙을 알려주자. 그러면 안에 있는 타 파티가 보고
   흔적을 잘 주웠다면 보통 6렙이 된다. 게임 진행에 많이 도움이 됨.

8. 맘타 출발할때 왠만하면 다른 파티와 비슷하게 출발하자.
   물론 크게 상관은 없지만 먼저가서 클리어를 하게 되면 늦게 출발한 팀을 기다리는게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린다.
   추적 6렙 팀이 아직 하고있는데 본인팀은 끝났다고 1렙 새로 출발하면 점점 서로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지고 
   점점 진행 속도가 느려지는거 같다.

9. 4페이지 때 수면폭으로 시작하면 게임이 편해진다. (꼬리 부파했을때)
   꼬리 부파가 끝나고 보통 4페이지 시작하면 라보나 헤보가 수면 탄을 사용하여 수면폭을 하면 거의 뿔이 
   파괴 되거나 몇대 더 때리면 클리어가 된다. 
   맘타가 수면에 들어가면 숏컷에 신호를 이용하여 수면들어갔다는 신호를 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