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의꿈
2019-01-22 1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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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 타이틀 업데이트 제5.1탄타이틀 업데이트 정보: ①주요 추가 기능 및 사양 변경 【1/2】1월 22일(화) UTC 0:00부터 오류 수정 등을 포함한 '타이틀 업데이트 제5.1탄'을 배포합니다. 【주요 추가 기능 및 사양 변경】 ■울트라 와이드(21:9)의 화면 종횡비에 대응하였습니다.타이틀 메뉴 > 옵션 > 디스플레이 메뉴의 화면 종횡비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울트라 와이드(21:9)의 종횡비는 이벤트 신 등 일부를 제외한 모든 장면에 대응합니다. ※또한, 종횡비를 울트라 와이드(21:9)에 설정한 상황에서 표지 되는 UI의 위치를 조정할 수 있는 'UI 표지 보정'을 옵션 메뉴에 추가했습니다. ■ 비네트 효과의 설정 항목을 'ON/OFF'로부터 '강/표준/OFF'로 변경하였습니다. 'ON/OFF'뿐이었던 기존 설정으로부터 효과의 강도를 고를 수 있게 사양을 변경하였습니다. '표준'은 기존의 'ON'과 동일한 강도이며, '강'을 선택 시 더욱 강한 효과가 반영됩니다. ※울트라 와이드(21:9)로 3D 멀미를 느끼신 경우에는 비네트 효과를 ‘강’으로 설정하면 경감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표시 언어에 '중문 간체'를 추가하였습니다. 타이틀 메뉴 > 옵션 > 언어 메뉴의 ‘표지 언어’부터 ‘중문 간체’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 지정한 키를 누르는 동안만 보이스 채팅을 통한 발화가 유효해지는 'Push to talk'기능을 추가합니다. 옵션 > 오디오 메뉴의 ‘보이스 채팅 설정’에서 ‘Push to talk’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Push to talk를 유효하게 하는 키 설정은 키보드 설정의 ‘메뉴 조작’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이스 채팅의 볼륨을 조정할 수 있도록 오디오 메뉴에 ‘보이스 채팅 음량’을 추가하였습니다. ■ ’쌍안경’을 사용하고 있을 때, 서있는 상태와 웅크린 상태에서의 마우스의 감도 설정이 서로 다른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퀘스트 보수 화면 후의 로딩 중에 게스트 측이 통신 에러가 되었을 시, 세션이 그대로 지속되는 경우가 있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가공점의 방어구 제작에서, 특정의 커서 이동 시에 시리즈 항목에서 시리즈 항목으로 커서 이동이 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키보드, 마우스 조작 시에 선택할 수 없는 상태의 메뉴 항목에 마우스 오버했을 시, 마우스 커서가 화살표에서 바뀌지 않게 수정하였습니다. ■ 키보드 조작 시에 넝쿨을 오르는 등의 액션을 할 때 슬링어 조준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그 외, 세세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타이틀 업데이트 정보: ②오류 수정 【2/2】【플레이어에 관련된 오류 수정】 ■ 한손검 *납도 중 슬링어에서 탄환을 발사했을 시 모션 후반에서 한 번 더 슬링어를 발사하는 입력을 해도 모션이 정상적으로 취소되지 않아 발사가 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여, 탄환이 발사되도록 하였습니다. ■ 수렵피리 *수렵피리 장비 시, 슬링어 장비 중에 언덕에서 점프하여 Y버튼으로 공중 납도 공격을 실행한 경우 ‘Y’의 음표가 스톡 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엠프리스드럼-염비’ 장비 시 한정으로 다음 선율의 UI 표기에 문제가 있어, 특정 순서로 공격을 했을 경우 성립되지 않은 ‘모든 선율 효과 연장’이 표지되어 버리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차지액스 *’검: 모아 2연베기’의 성공 시 이펙트와 사운드 이펙트의 재생 타이밍이 콤보 루트에 따라 엇나가는 오류를 수정하여, 어떠한 콤보 루트를 통해서도 동시에 재생되도록 하였습니다. ■ 랜스 *돌진 후 ‘피니시 2단 찌르기’(또는 ‘피니시 찌르기’)를 실시한 후, 우측 트리거+ B 버튼 입력으로 ‘카운터 찌르기’로 파생되나, 슬라이딩 돌진으로부터 ‘피니시 2단 찌르기’를 실시한 경우 우측 트리거+ B 버튼에 의한 파생 공격이 ‘상단찌르기Ⅰ’가 되어버리는 오류를, ‘카운터 찌르기’가 나오도록 수정하였습니다. *‘돌진 점프 찌르기’를 하고 착지한 후 중단 찌르기를 한 경우, 조작 가이드에서는 ‘Y 버튼: 중단찌르기Ⅰ’로 표시되어 있으나 실제로는 ‘중단찌르기Ⅰ’으로 파생되는 오류를 조작 가이드와 같이 ‘중단찌르기Ⅱ’로 파생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가드 대시(우측 트리거+Y 버튼’을 할 시에, 좌측 트리거를 누른 상태에서 ‘가드 대시’를 실시하면 정면을 본 채로 임의의 방향으로 가드 대시를 할 수가 있지만, 가드 대시의 입력을 우측 트리거와 Y 버튼을 동시에 실시한 경우, 좌측 스틱의 입력 방향과 상관없이 전방에 가드 대시를 하는 오류를 수정하여, 우측 트리거보다 늦게 Y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임의의 방향에 가드 대시를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라이트 보우건/해비 보우건 *보우건 장비 시에 점프 중에 할 수 있는 납도 점프 리로드를 탄환 수가 적어진 상태에서 실시한 경우(내려치기 공격 후, 리로드), 납도술 관련 스킬이 발생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스킬 *스킬 ‘집중 3’의 모으기 시간의 단축 효과에 관하여, 실제 효과는 15%의 단축임에도 불구하고 스킬 설명문에서는 20% 단축이라 틀린 정보가 기재되어 있는 점을 15%로 수정하였습니다. 【그 외 오류수정】 ■ 베히모스가 등장하는 퀘스트에서 높낮이의 차가 있는 지형에 낙하한 혜성 뒤에 숨어 황도 메테오의 폭발을 회피하려 한 경우에, 숨어있는 듯이 보여도 실패하는 경우의 대책으로서, 평지에 가까운 감각으로 숨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성공을 100% 보장하는 수정은 아닙니다). ■ 특수 격투장의 퀘스트를, 동시 출발로 멀티 플레이했을 시, 플레이어의 각 단말 상태나 통신 상황에 차이가 있는 바람에 퀘스트 시작 직후에 적에게 발견된 상황이 되는 경우가 있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아이템 윈도우에서 특수 장비 ‘은신 복장’에 마우스 커서를 맞춘 상황에서 임의의 아이템을 모두 다 쓴 경우 커서가 의도치 않게 우측으로 1단 움직이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HUD를 표시하지 않은 상태에서 숏컷 타입을 키보드용으로 하면 숏컷의 팔렛이 표시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LOD레벨 상한을 ‘-1’로 설정한 경우, 컷신 ‘에오르제아에서 온 방문자’의 모그리의 그래픽이 무너져 표시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저장 데이터 로드 후 처음으로 ‘위시리스트’화면을 표시하였을 때, 조작 가이드가 한순간 본래의 위치하고 다른 장소에 표시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고대수의 숲’에서 처음으로 생태 맵을 열었을 시에 지역 16에 도달한 적이 없음에도 지역의 맵이 개방되어버리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그래픽 상세’에서 게임 패드의 좌측 스틱으로 항목 선택의 조작을 할 수 없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게임 패드를 사용한 특정 조작에서 ‘음성 채팅 참가자’를 열었을 시, 키보드, 마우스 조작의 일부가 제한되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쌍안경’을 사용하고 있을 때, 서있는 상태와 웅크린 상태에서의 마우스의 감도 설정이 서로 다른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퀘스트 보수 화면 후의 로딩 중에 게스트 측이 통신 에러가 되었을 시, 세션이 그대로 지속되는 경우가 있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가공점의 방어구 제작에서, 특정의 커서 이동 시에 시리즈 항목에서 시리즈 항목으로 커서 이동이 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키보드, 마우스 조작 시에 선택할 수 없는 상태의 메뉴 항목에 마우스 오버했을 시, 마우스 커서가 화살표에서 바뀌지 않게 수정하였습니다. ■ 키보드 조작 시에 넝쿨을 오르는 등의 액션을 할 때 슬링어 조준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 그 외, 세세한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안내】 '몬스터헌터 월드'는 최신 버전으로 갱신 후, 즐겨주시기 바랍니다.현재 최신 버전은 「Revision:165889」 입니다. 윈도우 모드로 기동했을 경우 프레임 좌측상단의 표시로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버전에서는 매칭이 되지 않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주식회사 캡콤과 '몬스터헌터 월드'를 잘 부탁드립니다. 이외의 질문은 몬스터헌터 월드 서포트 사이트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capcom.com/mhwsupport/ --- 오류수정부분은 PS버전의 5.2버전패치라고 생각하시면될듯합니다 이외에 여러지역의 각종 헌터장비, 동반자장비의 이름이 불일치하는 버그를 수정하였다고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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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커의꿈
2015/4/14 플르톤님 감사합니다~ 몬스터헌터 칼럼 및 수렵일지-- 유저간 트러블에 관한 고찰 공방에서 볼수있는 무기별 특징 무기 숙련도별 플레이 전작의 대검은 어떤느낌이였을까 구작의 몬헌다움 구작과의 컨텐츠비교 파판과 몬헌 용기사장비 비교 타버린 행복회로 아이스본 예상몬스터 살펴보기 몬스터헌터 월드 이벤트퀘스트일정 PS PC / STEAM 캡콤 공식 데미지계산(이론) 데미지계산기 https://m.ruliweb.com/family/4442/board/184513/read/153937?search_type=member_srl&search_key=4772997 데미지계산기2 몬스터의체력과경직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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