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어 무기 보너스 옵션에 대해 질문하는 분들이 많으시던데, 알고리즘을 알고 만들면 더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이 글을 적습니다.

- 아티어 무기는 생성될 때 이미 보너스 옵션이 정해져 있음.
https://www.inven.co.kr/board/mhf/3749/9432?p=3&category=%EC%A0%95%EB%B3%B4
- 다음 무기를 제작하면 보너스 옵션 역시 테이블의 다음 순서로 넘어감. (무속성 무기 제작 제외)
- 따라서 원하는 성능에 아쉽게 못미치더라도 갈아버릴 필요 없음.

예를 들어서 4공1예를 노렸는데 3공1회1예 가 나왔다면 갈아버리지 말고 보관하시고, 다음 아티어 무기 만들어서 계속 리세마라 돌리면 됩니다. 아쉬운 무기들은 옵션 해금하고 사용하다가 나중에 종결옵션 먹으면 그때 갈아도 됩니다. (칠색금만 추가로 필요합니다)

지금 상황에서 종결은 4공1예라는거 다 알지만 누구는 백번 넘게 돌려도 안나왔다고하니, 스트레스 받지말고 천천히 하나씩 맞춰가는 즐거운 헌팅 라이프를 즐길 수 있으면 좋겠네요.